美 FDA, 12~15세 화이자 코로나19 추가접종 승인

美 FDA 또한 모든 추가 접종 시간을 1차 투여 후 5개월로 단축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12~15세 어린이에게 화이자-바이오엔텍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승인했으며, 모든 추가 접종 기간을 1개월에서 5개월로 단축했다. 기본 복용량.

FDA는 월요일에 면역이 저하된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에 대한 세 번째 접종도 승인했습니다.

파워볼 모음

규제 결정은 Omicron 변종으로 인해 COVID-19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보건 당국은 높은 전염성이 많은 의료 시스템을 압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FDA 생물의약품 평가 및 연구센터 소장인 Peter Marks는 “현재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대한 FDA의 평가에 따르면 현재
승인된 백신의 추가 용량은 Delta 및 Omicron 변이체 모두에 대해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美 FDA 화이자

“특히, 오미크론 변이체는 현재 백신의 1차 시리즈 투여량에 반응하여 생성된 항체 수준에 대해 약간 더 내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 캐나다에서는 18세 미만 청소년에 대한 추가 접종이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추가 접종 승인 美 FDA

FDA는 1차 2차 접종 완료 후 최소 5개월 후에 화이자-바이오엔텍 백신의 추가 접종을 받은 12세에서 15세 사이의
개인 6,300명 이상의 안전성 데이터를 포함하여 이스라엘의 실제 데이터를 검토했다고 밝혔습니다. 백신 시리즈.

화이자의 COVID-19 주사는 어린 아이들에게 대부분 가벼운 부작용을 일으킨다고 CDC가 말했습니다
FDA는 현재까지 이들에게서 보고된 희귀 유형의 심장 염증의 새로운 사례는 없다고 밝혔다.

기관은 6개월이 아닌 5개월에 접종을 승인하면 오미크론 변종에 대해 더 빨리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접종 기사 보기

여러 실험실의 동료 검토 데이터에 따르면 Pfizer-BioNTech COVID-19 주사의 추가 용량은 Omicron 변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인의 항체 반응을 크게 개선한다고 보건 규제 기관이 말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US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화이자 주사의 기반이 되는 mRNA 백신 2회 주사는 오미크론 변이체
감염에 대해 약 35%의 효과가 있지만 추가 접종은 효과를 75%로 회복시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영국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COVID-19 관련 입원이 증가하면서 의료 종사자들이 긴장하고 있어 건물 오미크론 파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시간주 앤아버에서 한 미국 십대가 COVID-19 백신을 투여받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12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Pfizer-BioNTech COVID-19 백신의 3차 접종을 승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