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혹한 저녁 식사 후

가혹한 저녁 식사 후 남편을 ‘굶주림’으로 남겨둔 새 엄마 지원
인터넷 누리꾼들은 한 새엄마가 몇 주 동안 매일 밤 남편의 저녁 식사를 더 이상 하지 않는 이유를 밝히자 격분했습니다.

가혹한 저녁

카지노제작 인기 있는 r/AmITheA**hole 포럼에 게시된 바이러스성 Reddit 게시물에서 Redditor u/AITAexhaustedwife(원래 포스터 또는 OP라고도 함)는 불과 5주 전에 첫 아이를 낳았고 남편이 어떻게 태어났는지 설명했습니다. 요구 사항은 그녀의 산후 경험을 예상보다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제목은 “저녁 요리를 거부하는 [내가 개새끼야]?” 이 게시물은 마지막 날에 거의 10,000개의 추천과 1,500개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OP는 “현재 출산휴가 중”이라고 말했다. “남편은 내가 일하러 가기 전에 휴식을 취하는 대신 내가 [집에 있는] 엄마가 된 것으로 해석했다.”
그녀가 집안일을 즐기고 청소가 그녀에게 “위안이 된다”고 썼던 원본 포스터에는 남편의 엄청난 불평이 그녀를 벼랑 끝으로 밀어낼 때까지 추가 집안일을 신경쓰지 않았다고 적혀 있습니다.

OP는 “그는 집에 도착했을 때 저녁 식사를 준비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말을 걸었다”고 적었다. “8시부터 5시 30분까지 일을 해서 완전히 무리한 시간은 아닌데…. 그래도 딸아이 요리하라고 그만둘 수는 없잖아요.

가혹한 저녁

“며칠 전…그는 집에 와서 저녁을 ‘준비하고 기다리지’ 않았다고 저를 꾸짖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들어가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OP는 말했습니다. “딸이 이런 말을 하는 동안 나는 적극적으로 딸의 기저귀를 갈아주고 있었다.” more news

그녀의 남편이 그녀의 ‘게으름’을 ‘참았다’고 말할 정도까지 갔다고 계속 설명하면서 원본 포스터에는 그녀가 조용히 저녁을 차렸다고 했다.

그러나 그것이 남편을 위해 준비한 마지막 식사가 될 것이라는 사실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OP는 “그날 이후로 엄마 댁에 저녁을 먹으러 간다”고 적었다.

“나는 아무것도 요리하지 않습니다…그리고 어머니가 집에 도착할 즈음에는 이미 어머니의 집에 있습니다.

OP는 “[그는] 나에게 화를 내며 그를 굶주리게 내버려 둔 내가 [개자식]이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난 내 딸아이와 집에 있을 수 있는 시간이 몇 주밖에 안 남았고, 남편 때문에 짓밟히지 않을 거예요.”
일부 고용주는 유급 육아 휴가를 제공하고 2020년 연방 직원 유급 휴가법은 연방 직원에게 최대 12주의 유급 출산 휴가를 할당하지만, 미국 고용주가 휴가를 떠나는 동안 산모에게 급여를 지급해야 하는 연방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일하다.

1993년에 서명된 가족 및 의료 휴가법(Family and Medical Leave Act)은 12주의 직업 보호 무급 휴가를 제공하지만 3개월의 결근으로 인한 재정적 영향은 많은 가족에게 견딜 수 없습니다.

평균 출산 휴가 기간은 12주로 유지되지만 Zippia는 대부분의 새 엄마가 직장으로 복귀하기까지 9주 미만이 소요되며 유급 휴가를 사용할 수 없는 주요 원인을 꼽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엄마들이 출산 휴가 기간을 단축해야 하는 상황에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갓 태어난 아기와 자신을 위해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제 시간에 식사를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은 파트너가 끊임없이 불평하는 것은 엄마와 아이 사이에서 보내는 소중한

시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바이러스성 Reddit 게시물의 댓글 섹션 전체에 걸쳐 원본 포스터에 응답하는 Redditors만큼 메아리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