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 1명은 석방 나머지는 병원에서

경찰관 1명은 석방 나머지는 병원에서 다양한 상태

수요일 오후 멤피스 남서부에서 자신의 차와 멤피스 경찰청 순양함이 추락한 후 한 사람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MPD에 따르면 그는 73세입니다.

사고는 같은 지역에서 다른 장교가 총에 맞고 추가 순양함이 현장에 도착하여 발생했습니다.

총에 맞은 경찰관은 수요일 밤 일찍 퇴원했다고 MPD는 전했다.

경찰관 1명은

사고를 당한 경찰관은 아직 병원에 입원해 있지만 현재 중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 당시 경찰은 경찰관이 다른 경찰관에 의해 위독한 상태로 리저널 원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Cerelyn “CJ” Davis 경찰서장은 수요일 저녁 총격 사건과 관련하여 3명이 구금되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세 사람 중 누구도

기소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Davis는 자동차 절도 태스크포스의 일원인 경찰관들이 2대의 도난 차량과 한 차량에서 경찰관에게 발포한 누군가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차에 있던 사람들이 경찰관을 쫓았고 그 결과 다른 대응 경찰관이 민간 차량에 충돌했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늦은 오후 회의에서 두 경찰관이 Regional One 병원에서 안정적인 상태에 있었지만 당시 사고에 연루된 세 번째 사람의 상태를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 1명은

먹튀사이트 조회 현재 수사와 관련된 3가지 장면이 있을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경찰은 은색 인피니티 QX40 차림의 남자를 찾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데이비스는 구금된 사람들이 설명에 맞는 차에 타고 있었지만 총격에 연루된 차량인지는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다.
2022년 8월 31일 혼 레이크 코브와 혼 레이크 로드 근처에서 추락한 멤피스 경찰청 순양함.
짐 스트릭랜드(Jim Strickland) 멤피스 시장은 트윗에서 “자동차 절도 조직을 조사하던 중 경찰관 2명이 중상을 입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안도한다”고 말했다. 부상당한 민간인과 이 두 경찰관의 쾌유와 모든 경찰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당부했다.

Strickland는 또한 경찰의 서비스에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Memphis Fire Department Watch Commander Vicky Partee는 2명의 구급차가 Horn Lake Road와 Horn Lake Cove 지역에 파견되어 2명이

지역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파티는 구급차가 오후 12시 28분경 해당 지역으로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송된 두 사람의 상태를 모른다고 말했다.

수십 대의 표시 및 표시되지 않은 차량과 소수의 멤피스 경찰이 Regional One Health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멤피스 경찰은 토요일 용의자에게 총을 맞아 병원으로 달려갔다.
수십 대의 표시 및 표시되지 않은 차량과 소수의 멤피스 경찰이 Regional One Health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멤피스 경찰은 토요일 용의자에게 총을 맞아 병원으로 달려갔다.
파티는 그것이 경찰관의 총격과 관련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