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정전으로 중국 성장률 전망 하향

골드만삭스

카지노사이트 제작 골드만삭스, 정전으로 중국 성장률 전망 하향
Goldman Sachs는 중국이 에너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의 성장률 전망을 하향 조정한 가장 최근의 거대 은행이 되었습니다.
올해 세계 2위 경제 규모가 7.8%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 예측치인 8.2%에서 하향 조정된 것이다.

회사는 정전으로 인한 주요 산업 생산량 감소가 “상당한 하방 압력”을 추가한다고 말합니다.

중국 산업 활동의 44%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산됩니다.

환경 통제, 공급 제한 및 치솟는 가격으로 인한 전원 공급 부족으로 인해 일부 공장과 가정에는 전기가 공급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에너지 부족이 전국의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쳤으며 많은 제조업체가 최근 몇 주 동안 생산을 억제하거나 중단해야 했습니다.

BBC가 본 문서에 따르면 중국 북부 톈진의 가장 큰 항구가 전기 부족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선박과 해안 사이에서 화물을 인양하는 크레인에 대한 전력 배급은 이번주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족은 이제 일부 가정으로 확산되었으며 중국 북동부의 주민들은 지난 며칠 동안 예고 없이 정전을 경험했습니다.More News

골드만삭스

랴오닝(遼寧), 지린(吉林), 헤이룽장(黑龍江)성에 사는 사람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난방이 되지 않고

엘리베이터와 신호등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불평했다. 지방 당국은 주민들에게 전기와 난방을 보장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중국은 여전히 ​​전력 생산을 위해 석탄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석탄에서 멀어지기 위한 중국의 투쟁
일본 금융 대기업 노무라(Nomura), 월스트리트 투자은행 모건스탠리(Morgan Stanley),

중국국제자본공사(China International Capital Corporation)도 중국의 경제 성장률 전망을 하향 조정하거나 정전으로 인한 낮은 성장률을 경고했다.

중국 경제는 부동산 개발업체 및 기술 회사와 같은 중국 최대 산업의 강력한 새 규정의 영향으로 이미 씨름하고 있습니다.

에버그란데 우려
부채가 많은 부동산 대기업 Evergrande의 운명에 대한 우려도 투자 심리를 짓누르고 있습니다.

골드만은 “에버그란데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정부의 접근 방식, 환경 목표 시행의 엄격함, 정책 완화 정도와 관련된 상승 및 하락 위험이 있는 4분기에 상당한 불확실성이 남아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중국 중앙은행은 에버그란데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고 주택 시장에 노출된 소비자를 보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중국 인민은행의 발표는 당국이 에버그란데 위기의 여파가 경제의 다른 부분으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로 여겨져 왔습니다.

투자자들이 회사가 3,000억 달러(2,190억 파운드)가 넘는 부채에 대한 이자 상환 능력에 대해 걱정하면서 최근 글로벌 시장이 흔들렸습니다. 중국은 글로벌 투쟁의 한가운데에 있는 국가입니다. 초록.

현재 세계의 나머지 지역을 합친 것과 같은 양의 석탄을 사용하지만 풍력 및 태양열 생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기도 합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2019년에서 2024년 사이에 중국은 재생 에너지의 세계 확장의 40%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가 둔화됨에 따라 현재 일부 탄광을 다시 개방하고 있으며 중국의 리커창 총리는 에너지 관리들에게 석탄 화력 발전을 촉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렇다면 중국은 석탄 중독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