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너의 구금은 시즌 내내 머큐리에 큰

그리너의 구금은 시즌 내내 머큐리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리너의

토토사이트 피닉스(AP) — 피닉스 머큐리의 친구이자 동료인 브리트니 그리너가 러시아 감옥에 앉았을 때 공포와 슬픔의 구름이 피닉스 머큐리의 시즌을 맴돌았습니다.

머큐리는 ‘BG’라는 생각을 항상 염두에 두고 농구에 집중하려고 했다.

어려움은 계속해서 몸과 마음에 타격의 연속처럼 다가왔습니다.

피닉스의 대규모 인수는 시즌 중반 “계약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WNBA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팀의 득점왕이 개인사정으로 퇴장당했다. 또 다른 핵심 선수는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게임에서 그녀의 아킬레스건을 파열시켰습니다.

어느 스포츠에서나 이보다 어려운 시즌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머큐리 가드 소피 커닝햄은 “이번 시즌 피닉스 머큐리로서 우리가 견뎌낸 모든 것을 견뎌낸 스포츠 팀은 없다고 생각하고 완전히 지쳤다”고 말했다.

위기는 오프시즌에 시작됐다.

많은 WNBA 선수들은 수익성 있는 해외 계약을 통해 수입을 보충합니다. 그리너는 2014년부터 러시아에서

뛰었고 2월에 열린 FIBA ​​여자농구 월드컵 예선 토너먼트를 위해 휴식기를 갖고 돌아왔습니다.

그리너는 모스크바 공항을 지나치지 않았다. 그녀는 러시아 당국이 그녀의 수하물을 수색한 결과 대마초

그리너의 구금은 시즌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용기가 드러났고 정치적으로 기소된 사건으로 10년형을 선고받았다고 말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그리너는 마약 소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이번 달에 9년형을 선고받았다.

러시아 법원 시스템을 고려할 때 예상된 결과였습니다. 무죄 판결은 형사 기소 사건의 1% 미만을 차지합니다.

그리너의 변호사들은 항소했고 미국 관리들은 그녀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죄수 교환을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리너의 구금으로 인해 Mercury는 WNBA 역사상 가장 지배적인 수비수 중 한 명을 잃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친구와 팀원에 대한 작은 소식이나 소식이 없을 때마다 감정적으로 고갈되었습니다.

머큐리 포워드 캘라 데이비스(Kaela Davis)는 “이 BG 상황을 통제할 수 없고 그게 가장 답답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뭔가 하고 싶은데 할 수 있는 게 없고 연습도 있고 게임도 있어요. 답답하다.”more news

그리너의 감금으로 인해 머큐리는 시즌 시작에 어려움을 겪었고 첫 11경기 중 9경기에서 패했습니다. Diana Taurasi와 Skylar Diggins-Smith

간의 게임 내 고함 대결, Diggins-Smith와 Vanessa Nygaard 코치 간의 소셜 미디어 먼지 투성이를 포함하여 내부 긴장이 있었습니다.

6월에 피닉스는 티나 찰스와 계약 이혼에 동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 WNBA MVP는 지난 시즌 워싱턴에서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고 18경기를 마치고 떠나기 전까지 머큐리의 두 번째 득점왕이었습니다.

피닉스는 계속해서 플러깅을 했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여전히 10시즌 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WNBA의 역대 최다 득점자인 Taurasi는 대퇴사두근 부상을 당해 마지막 5경기를 결장했습니다.

Diggins-Smith가 그 다음으로 개인적인 이유로 정규 시즌의 마지막 주와 플레이오프에 결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