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은러시아 가스 감축이 영구적일 수 있다

독일은러시아 가스 우려하다

독일은러시아 가스

에볼루션 알값

발트해 파이프라인 Nord Stream 1을 통해 독일에 러시아 천연 가스 공급이 연간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10일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유럽연합 국가들이 가스 운송이 재개되지 않을 경우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는 크렘린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EU의 제재에 대응하여 가스를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Habeck은 독일이 러시아 가스에 너무 의존하게 되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액화천연가스(LNG) 수송을 위한 두 개의 수상 터미널이 올해 말까지 준비될 것이라고 말했다.

6월 중순 러시아의 국영 가스 ​​회사 Gazprom은 Nord Stream 1을 통한 가스 흐름을 파이프라인 용량의 40%로 줄였습니다. 독일의 지멘스 에너지가 서비스하고 있는 장비의 반환이 지연되고 있다고 비난했다.

캐나다 정부는 파이프라인을 위해 수리된 지멘스 터빈을 독일로 반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움직임은 캐나다가 모스크바에 부과된 제재를 “러시아의 변덕에” 조정했다고 비난한 우크라이나 정부를 화나게 했다.

캐나다는 제재에도 불구하고 수리된 터빈을 독일로 다시 보낼 수 있도록 지멘스 캐나다에 “한시적이고 취소 가능한 허가”를 부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정부는 가스 공급이 영구적으로 줄어들거나 중단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가스 수요가 겨울보다 낮은 매년 여름에는 파이프라인 유지 보수가 정상이지만 러시아가 수도꼭지를 다시 켜지 않을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독일은러시아

에볼루션 api

파이프라인 폐쇄는 이탈리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에너지 그룹 Eni는 월요일에 러시아의 Gazprom으로부터 지난 며칠 동안 공급된 평균 양에
비해 약 3분의 1의 가스를 덜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atih Birol 국제에너지기구(IEA) 국장은 러시아가 유럽에 대한 가스 공급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으며
유럽은 지금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는 이미 폴란드, 불가리아, 네덜란드, 덴마크, 핀란드에 대한 가스 공급을 새로운 지불 계획 준수를
거부한 이유로 중단했습니다.

오스트리아와 체코 공화국은 Nord Stream 1에서 일부 가스를 얻지만 러시아 가스도 우크라이나
파이프라인을 통해 이들로 흐릅니다.

독일은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55%에서 35%로 낮추고 러시아 가스 사용을 전면 중단하기를 원하고 있다.

작년에 독일에 천연가스를 공급한 다른 주요 공급국은 노르웨이(31%)와 네덜란드(13%)였습니다. 독일은 러시아로부터의 수입을 줄인 이후 더 많은 가스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빌헬름스하펜(Wilhelmshaven)에 건설될 독일 최초의 LNG 터미널을 추진하도록 했습니다.

또 다른 러시아 발트해 해저 파이프라인인 Nord Stream 2가 건설되었지만 이 파이프라인을 통해
}가스를 펌핑하려는 계획은 전쟁으로 인해 보류되었습니다.

러시아 공급이 밤새 갑자기 중단되면 전체 산업이 가스에 의존하고 대부분의 독일 가정이 난방에 사용하기 때문에 독일을 심각한 경기 침체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경제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