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이젠베르거 다시 한 번 올림픽 여자 루지 종목 선두

독일 가이젠베르거 스타는 4경기 중 2경기를 치른 후 팀 동료 Anna Berreiter와 ROC의 Tatyana Ivanova를 이끕니다.

나탈리 가이젠베르거(Natalie Geisenberger)는 올림픽 여자 루지 경기 도중 선두를 유지하며 두 번이나 이곳에 왔습니다.

두 번 모두 그녀는 금메달을 땄습니다.

그녀는 아직 이 시간을 축하하지 않습니다.

두 명의 미국 루지 올림픽 베테랑을 포함하여 많은 메달 희망자들이 미끄러지고, 미끄러져 경합에서 벗어났고, 독일의 슬라이딩 스타는 베이징 게임에서 2개의 런을 통해 누구보다 나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Geisenberger는 월요일 밤 1분 56.825초로 동료 Anna Berreiter보다 약 2/10,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의 Tatyana Ivanova를 0.5초 이상 앞질렀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Geisenberger는 “경기의 절반이 끝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후반전은 끝나지 않았다.”

올림픽 역사상 최초의 3회 여자 단식 금메달리스트가 되려는 그녀의 도전이 좌절되기 위해서는 단 한 번의 실수만으로도 실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그녀는 이해할 만하게 불안해합니다.

독일 가이젠베르거 여자

그리고 다시 역사는 그녀의 편입니다. 지난 5번의 올림픽 여자 루지 경기 각각에서 중간 지점의 1-2-3 순서는 경기가 완료되었을 때 금, 은, 동 순서로 끝났습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이 오늘 밤 Yanqing Sliding Center의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Julia Taubitz와 Madeleine Egle은 지금까지 올 시즌 여성 루지 세계 최고였습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경기에서 우승했고 월드컵 순위의 상위 2위 안에 들었고 가이젠베르거의 올림픽 통치를 종식시킨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루지 선두 독일 가이젠베르거

아니요. Egle은 첫 번째 실행에서 미끄러져 1.010초(루지에서 영원히)로 Geisenberger에 이어 7위입니다. 1위 타우비츠(Taubitz)는 2위에서 추락해 14위에 머물렀다.

Berreiter는 큰 실수가 없는 아주 작은 슬라이더 클럽에서 Geisenberger에 합류하여 이점을 얻었습니다.

Berreiter는 “내일 다시 두 번 연속 런을 하고 싶고, 바라건대 내 결과에 만족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힘든 밤을 보냈습니다. Ashley Farquharson은 올림픽 데뷔의 중간 지점에서 18위입니다. 부러진 손가락으로 경주를 하던 Summer Britcher는 첫 번째 달리기에서 그녀의 기회를 망치기 위해 추락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26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브리처는 “조금 슬프긴 하지만 여기 있기 때문에 괜찮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나는 올림픽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내가 4년을 더 약속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결과가 무엇이든 – 승패, 충돌, 실적, 실수 – 나는 떠나고 싶었습니다. 이 수준에서 경쟁한 것에 대해 기쁨을 느끼고 경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1차 예선 이후 10위였던 에밀리 스위니(Emily Sweeney)는 2차 예선에서 추락해 28위에 올랐다. 그녀는 4년 전 평창올림픽에서 추락사고로 목과 등을 부러뜨렸다. 이 충돌은 그다지 심각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아프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