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여러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여

러시아는 여러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위치를 공격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는 다중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목표물을 공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러시아 군인들은 BM-21 “Grad” 차량을 배치하고 사격을 시작하기 전에 표적 장치를 보정했습니다.

분명히, 측면에 “Z”가 표시된 차량 중 하나는 다른 위치로 이동하기 전에 알 수 없는 목표물에 미사일 일제 사격을 가했습니다.

러시아는 여러

영상에서 러시아 국영 언론은 블라디슬라프라고만 명명된 한 군인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러시아는 여러

“우리 로켓포 포대는 적을 무찌르기 위한 전투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와 함께 자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임무를 다른 위치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인원의 패배와 장비의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종종 사격 위치를 변경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밤낮으로 다른 조건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도착하여 사격 위치를 잡고 여러 계획 또는 계획되지 않은 목표를 결정하고 접고 위치를 변경합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에 익숙하고 훈련을 받았습니다. 직원은 이미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매우 신속하게 처리하고 모든 것이 매우 기동성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월요일 아침 입수한 성명에서 “서방군 ‘Grad’ 다연장 로켓 시스템 승무원들이 군의 진지를 파괴하기 위한 발사 임무를 수행하는 전안전사이트 모음 투 작업”을 보여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의.”

그들은 “공격 후 MLRS의 승무원은 발사 위치를 떠납니다. MLRS BM-21의 재장전

“Grad”는 예비 지역에서 수행된 후 새로 식별된 목표물을 공격하기 위해 새로운 발사 위치로 이동합니다.

Zenger News는 러시아 국방부의 주장이나 영상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Zenger는 추가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와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월요일은 침공 124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부터 6월 27일 사이에 more news
러시아는 약 35,000명의 인원, 1,552대의 탱크, 3,687대의 장갑차, 771대의 포병부대, 243대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101대의 대공 방어 시스템, 217대의 전투기,
헬리콥터 184대, 드론 636대, 순항미사일 137대,
군함 14척,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575대, 특수 장비 60대.

우크라이나 관리에 따르면 최소 14개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타격했다.

파업은 G7 정상들이 3일 간의 정상회담을 위해 독일 바이에른에서 만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 지원이 최우선 의제입니다. G7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영국, 미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