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공화당 후보는 선거가 도난당했다고

모든 공화당 후보는 선거가 도난당했다고 생각하는지 묻는 질문을 받습니다.
진보적인 캠페인은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거짓 주장을 믿는지 여부를 올해 중간 선거에서 선출된 모든 공화당 관리와 공직에 출마한 모든 공화당원에게 질문할 예정입니다.

모든 공화당

이 프로젝트는 자유주의 정치 행동 위원회 MeidasTouch와 협력하여 민주당원을 선출하려는

풀뿌리 운동인 딸들이 민주주의를 수호하면서 발표되었습니다. 딸들은 트윗에서 민주주의를 지켜라(Daughters Defend Democracy)는 질문이 미국 우체국을 통해 배달 증명 우편으로 발송될 것이며 “무응답은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공화당

이 그룹은 지난 1월 6일 청문회 이후에 이 계획을 발표했는데, 이 청문회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내부 서클 구성원들이 그가 선거에서 졌다는 사실과 광범위한 투표 사기의 증거가 없다는 것을 어떻게 받아들였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주장했다.

그러나 트럼프는 듣기를 거부하고 2020년에 조 바이든을 이겼다는 거짓 선언을 계속했고, 결국 2021년 1월 6일 그의 지지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먹튀검증 습격했습니다.

팻 시폴론 전 백악관 고문도 “트럼프가 결국 패배를 인정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봉기 이후에도 여전히 대통령 편을 들었다”고 증언했다.

이 단체는 화요일 트윗에서 “오늘 1월 6일 청문회는 공화당으로 선출된 모든 관리들이

2020년 선거에서 투표 사기가 없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우리에게 상기시켜줬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투표를 해야 합니다.”

딸들이 민주주의를 수호하다와 MeidasTouch가 수백 명의 현직 공화당원과 잠재적 공화당원의 답변을 받을 경우 어떻게 할 계획인지는 불분명합니다.

다수의 상원 의원과 하원 의원은 지난 선거가 조작됐다는 트럼프의 거짓 주장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며,

정부 전역에 MAGA와 유사한 후보자가 많다. 그들의 중간 선거 운동. more news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원의 상당수는 선거가 시작된 지 16개월이 넘도록 유권자 사기의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바이든이 2020년 대선에서 합법적으로 승리했다고 믿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월 2일과 5일 사이에 실시된 Economist/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2020년에 트럼프에게 투표한

사람들의 25%만이 바이든이 공정하게 승리했다고 생각하고 전체 응답자의 3분의 1(36%)이 바이든이 한 거짓 주장을 지지했습니다.

지난 선거에서 합법적으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미 국회의사당 공격 1주년 기념일 전날인 1월 5일 워싱턴 포스트/메릴랜드 대학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원의 62%가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가 트럼프가 바이든에게 패한 이유를 시사하는 증거가 있다고 믿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