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OVID-19 규정에 따라 중국

미국, COVID-19 규정에 따라 중국 항공편 중단
미국은 중국 정부가 코로나19 제한 조치로 일부 미국 항공편을 중단한 후 목요일 늦게 4개의 중국 항공사의 미국발 중국행 항공편 26편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COVID-19

미 교통부(DOT)는 성명을 통해 9월 5일부터 28일까지 운행 중단이 뉴욕발 중국행 항공편 7편과 로스앤젤레스발 중국행 항공편 19편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항공사에는 샤먼, 중국국제항공,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이 있습니다.

DOT는 이번 조치가 새로 개정된 COVID-19 규정에 따라 중국이 최근 26편의 American,

Delta 및 United Airlines 항공편을 취소한 데 따른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성명에서 8월 7일부로 중국이 코로나19 정책을 수정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승객이 전체 탑승 승객의 4%에 달할 경우 항공사에 운항을 중단해야 한다.

이전에는 한 항공편에 탑승한 최대 9명의 승객이 양성 판정을 받으면 항공사는 2주 동안

항공편을 중단하거나 승객 수를 수용 인원의 40%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미국, COVID-19

미국 교통부(DOT) 성명에 따르면 중국의 규정은 탑승 전 음성 검사 결과를 보였지만

중국에 도착한 후 양성 반응을 보인 승객에 대해 항공사에 “과도한 책임”을 부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주재 중국 대사관 대변인은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DOT의 조치는 “극도로 무책임하다”며 “근거 없이 중국 항공사 항공편을 중단했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중국의 COVID-19 “서킷 브레이커” 조치가 공정하고 투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및 외국 항공사 모두에 적용되었으며 양자 항공 운송 계약과 일치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중국과 미국 규제 당국이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항공 서비스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고 보도했습니다.

토토 구인 미국은 지난 1월 중국이 미국 항공사의 44편 운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자 중국 항공사 4곳의 미국발 중국행 항공편 44편을 중단했다.

통신사는 2021년 8월 베이징이 4개의 United Airlines 항공편에 동일한 제한을 부과한

후 미국 DOT가 중국 항공사의 4개 항공편을 4주 동안 40% 승객 수용으로 제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AP 통신, 로이터 및 에이전시 France-Presse에서 제공했습니다.

DOT는 이번 조치가 새로 개정된 COVID-19 규정에 따라 중국이 최근 26편의

American, Delta 및 United Airlines 항공편을 취소한 데 따른 조치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국방부는 성명에서 8월 7일부로 중국이 코로나19 정책을 수정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승객이 전체 탑승 승객의 4%에 달할 경우 항공사에 운항을 중단해야 한다.

이전에는 한 항공편에 탑승한 최대 9명의 승객이 양성 판정을 받으면 항공사는

2주 동안 항공편을 중단하거나 승객 수를 수용 인원의 40%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미국 교통부(DOT) 성명에 따르면 중국의 규정은 탑승 전 음성 검사 결과를 보였지만 중국에 도착한 후 양성 반응을 보인 승객에 대해 항공사에 “과도한 책임”을 부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주재 중국 대사관 대변인은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