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 눈이 먼 산불 복구 그룹

보고서에 눈이 먼 산불 복구 그룹

보고서에

먹튀검증커뮤니티 Cobargo의 지역 사회 단체는 비판에 직면한 기관이 화재로부터 보호하는 데 어느 정도 좋은 역할을 했다고 말합니다.

뉴사우스웨일즈 남부 해안의 배후지에 있는 산불로 황폐해진 마을의 커뮤니티 그룹은 재난 복구를 조정하기 위해 설립된 새 정부 기관이 도태될 수 있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버려질까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0년 5월 Black Summer 산불에 대응하여 조직된 조직의 비평가들은 Resilience NSW가 최전선 서비스에 자금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비효율적인 관료층이라고 말합니다.

산불 피해 지역 사회의 복구 노력에 관련된 약 100명이 목요일에 Goulburn에서 Resilience NSW가 주최한 회의에 참여했는데 기관이 극적으로 축소될 수 있다는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Cobargo Community Access Centre의 Chris Walters는 2019년 새해 전야에 고향이 화염에 휩싸인 Goulburn에 모인 사람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월터스는 코로나 사태 이후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정한 많은 서비스가 곧 중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코비드가 강타했을 때 그리고 그 다음에는 단기 비상 대응에 대한 소관이 만료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목요일 회의가 생산적이었고 경험을 듣고 계획을 분석하여 핵심 질문에 대한 답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그러나 월터스는 이러한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로 되어 있던 조직의 날이 숫자로 표시되었다는 뉴스를 읽었습니다.

“내가 한 말을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F’로 시작해서 ‘K’로 끝난다고 합시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단기적 사고는 결국 사람들에게 버림받았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정말 해롭습니다. Resilience NSW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한 번 더 포기하는 것입니다.”

월요일 오후 현재, 올해 홍수에 대응하기 위해 의뢰된 조사의 보고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그러나 시드니 모닝 헤럴드(Sydney Morning Herald)에 따르면 보고서 작성자(전 경찰국장 믹 풀러(Mick Fuller)와 전 NSW 수석 과학자 메리 오케인(Mary O’Kane))는 도미닉 페로텟(Dominic Perrottet) 주 총리에게 해당 기관을 해고하고 책임을 기존 기관에 재할당할 것을 요구할 것이라고 합니다. 정부 부처의 사장인 Shane Fitzsimmons를 해고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전직 공무원은 긴급재난관리본부장을 신임 경찰청 차장으로 추천할 예정이다.

NSW 노동당 대표인 Chris Minns는 “Resilience NSW라는 대규모 관료제”가 효과가 없었다는 증거가 압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Resilience NSW는 또한 조직이 처음부터 “전환”이었다고 말한 전 하원의원 Tony Windsor를 포함하여 일부 시골 무소속들 사이에서 반대자가 있습니다.

Fitzsimmons는 검은 여름 산불 동안 NSW Rural Fire Service의 커미셔너였으며 그 역할로 그는 NSW 올해의 호주인을 수상했습니다.

Windsor는 당시 수상 Gladys Berejiklian이 Fitzsimmons를 둘러싼 “행복감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웅으로 여겨졌습니다.” Windsor가 말했습니다. “그는 동정심이 많고 공감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화재에 대한 많은 부적절한 대응을 덮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3월 31일 리스모어의 메인 스트리트 침수
지역 MP는 Resilience NSW가 Lismore 홍수 동안 ‘실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읽기
그러나 Cobargo Community Bushfire Recovery Fund의 회장인 Zena Armstrong은 그녀의 커뮤니티가 2년 반 전보다 다음 파괴적인 화재에 대해 더 잘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