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온난화되는 세계에서 도쿄는 미래 올림픽의

빠르게 온난화되는 세계에서 도쿄는 미래 올림픽의 바로미터
톰슨 로이터 재단(Thomson Reuters Foundation)–도쿄를 덮고 있는 후덥지근한 열기가 다가오는 올림픽의 선구자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올림픽은 전염병으로 인해 1 년 동안 연기 된 후 지난 주 일본 수도에서

시작되었으며 주최측은 경기장에서 관중을 금지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빠르게

먹튀검증사이트 COVID-19에 대한 우려가 다른 우려를

가리고 있지만, 기온이 섭씨 35도(섭씨 95도)를 초과할 수 있는

일본의 더위와 습도는 기후 변화가 물린 상황에서 향후 대회가 극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일본 와세다 대학의 스포츠 및 더위 위험 전문가인 호소카와 유리는 “2020 도쿄 올림픽은 앞으로 더

뜨거운 올림픽과 기타 여름 스포츠 대회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톰슨 로이터 재단에 “올림픽을 앞두고 전 세계의 많은

선수들이 도쿄에서 겪게 될 환경 스트레스에 몸을 적응시키기 위해 습한 더위 속에서 훈련했다”고 말했다.

영국 지속 가능한 스포츠 협회(British Association for Sustainable Sport)에 따르면 도쿄의 연평균

기온은 1900년 이후 2.86C 상승했으며 이는 세계 평균 기온인 0.96C의 약 3배에 해당합니다.

Hosokawa는 도쿄에서 시작된 심각한 열사병에 대한 현장 치료와 같은 일부

새로운 열 완화 조치가 혹독한 더위에서 가장 잘 경쟁하는 방법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빠르게

빨리 달리거나 높이 뛰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기후 변화로 인해

심한 비와 폭염이 발생하고 입원 및 사전 행사가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야외 스포츠를 보는 것만으로도 이제 위업이 되었습니다.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도쿄 올림픽은 일본에서 연중 가장 더운 기온과 일치합니다.

지난 금요일, 러시아 양궁 선수는 올림픽 예선 중 더위에 기절했습니다.

수요일, 테니스 세계 2위 다니일 메드베데프는 도쿄를 질식시키는 더위에 선수가 “죽을 수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 협회는 나중에 다른 선수들의 유사한 불만에 대응하여 경기 시작 시간을 연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의제 열기’

더위를 이기기 위해 주최측은 분무기부터 냉각 조끼까지 다양한 도구를 배치하고 지친 자원봉사자들에게 소금 알약과 아이스크림을 나눠주었습니다.

혁신의 허브로 알려진 이 도시는 열을 반사하는 도로나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물을 흡수하는 포장도로, 마라톤과 경마장을 더 시원한 북쪽으로 옮기는 등 인위적인 변화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도 배치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연구원들은 올림픽 당국에 더 멀리 생각하고 이벤트를 더 시원한 계절로 전환하거나 더 많은 휴식 시간을 만들거나 맹렬한 날씨에 대한 실행 순서를 변경하여 미래 여름 게임의 형태를 바꿀 것을 촉구했습니다.

영국 포츠머스 대학의 마이크 팁튼(Mike Tipton)은 “그들은 의제에 열을 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그들은 올해의 가장 좋은 시간과 이러한 행사를 열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간 및 응용 생리학 교수인 Tipton은 더위가 엘리트 경쟁자들의 경기력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