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존 간호사 의료 종사자 위한 공간 만들기 위해 병원 포기

세인트 존 Lisa Day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며 더 나은 수입을 얻는다고 말합니다.

4개월 전 자격증을 소지한 실무 간호사인 Lisa Daye는 세인트 존 지역 병원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대부분 독학으로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LPN이기 때문에 그녀의 이야기는 뉴브런즈윅의 등록 간호사에 대한 최근 설문조사에서 포착되지 않았지만 여러 면에서 그녀는
그들이 말한 것의 살아있는 예입니다. 여기에는 설문조사에 응답한 간호사의 거의 절반이 간호직을 그만두려고 한다는 놀라운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Day는 약 3년 전부터 의료의 질이 악화되기 시작했다고 말하는 간호사의 90%에 동의합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다예는 환자에게 얼굴을 발로 차던 무렵이었다. 그녀는 이것이 가장 마음이 아픈 부분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가 엑스레이를 찍을 수 있도록 시급을 정박했다는 사실이었다.

다예는 “그때부터 결정했다. 알아? 나는 별로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보스입니다. 그녀의 사업인 Meraki Daye Interiors는 14년 간의 경력을 통해 친구가 된 의료 종사자의 집에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세인트 존 간호사

그녀는 그녀의 고객 중 85%가 간호사이며 여전히 의료 시스템에서 자신을 압도하고 있다고 느끼는 간호사라고 말했습니다.

Day는 그녀의 삶을 통제하는 것이 큰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야간 근무, 주말, 가족과 함께 하는 희생적인 휴가는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부드러운 천, 짙은 ​​색상, 관엽식물 및 기타 편안함을 주는 악센트를 사용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교대 근무자들을 위해 소음을 감소시킬 수 있는 재료로 실내를 어둡게 하는 커튼을 추가합니다.

병원에는 스트레스가 많은 소음이 많이 있다고 Day는 말했습니다.

그녀에게는 아기가 숨을 쉬기 힘들 때 인공호흡기에서 울리는 알람을 포함하여 그녀를 경계하게 만든 특정 장비의 소리입니다.

그들 모두가 살아남은 것은 아닙니다. 세인트 존

Day는 주로 어머니의 중독으로 인해 아편유사제 금단 현상을 겪는 아기를 포함하여 미숙아와 함께 일했습니다.

Daye는 “눈이 내린 후의 고요함과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유아가 사망한 후 장비에 고요함이 깃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뉴브런즈윅 간호사 연합(New Brunswick Nurses Union)은 6월에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응답한 4,100명 이상의 간호사 중 47.48%는 가능한 경우 지금 떠나거나, 현재 대체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이미 퇴사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노바스코샤에 기반을 둔 여성 기업가 코치인 엘레노어 비튼(Eleanor Beaton)은 COVID-19가 발병하기 전에 북미의 여성이 남성보다 더 빠른 속도로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팬데믹과 특히 의료 분야에서 사람들에게 가해지는 엄청난 스트레스 요인의 결과로 우리가 본 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가속화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Beaton은 여성들에게 유급 직장을 떠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라고 경고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