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자 가족 ‘마지막 경의를 표하기 위해’ 폭발 현장 방문

실종자 가족 Danny Beale은 부모에게 독실한 가장이자 열렬한 야외 활동가로 기억됩니다.

Mike Beale이 그의 아들 Danny를 본 마지막 날, 그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말 온타리오주 Calabogie 근처 Mike의 사냥 클럽에서 야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큰 어부이자 사냥꾼이었고 밖에 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했습니다. “그 많은 것들이 제게서 온 것 같아요. 불과 며칠 전에 그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축복받은 것 같아요.”

Danny Beale(29세)은 탱커 트럭 제조업체인 Eastway Tank, Pump and Meter Ltd.의 오타와 남부 본사에서 발생한 목요일 폭발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6명 중 한 명입니다.

픽365 픽삼육오

Ont.의 Deep River 출신인 Beale은 오타와에 거주했으며 Eastway에서 12볼트 전기 기술자로 일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사랑했다고 그의 아버지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거대한 구멍을 남깁니다.” 마이크가 말했습니다.

Beale의 부모는 Beale을 집에서 하이킹 코스와 가족 모임에서 똑같이 독실한 가장으로 묘사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그가 1990년대 팝 히트곡에 맞춰 춤을 추면서 조카와 사촌들과 합류한 동창회가 있었습니다.

실종자 가족 방문

그의 어머니 Jean Schade는 “6피트 2인치의 Danny가 Spice Girls에게 안무된 춤을 추고 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일어나지 않고 그렇게 했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재미를 좋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Beale의 가족은 1995 Merivale Rd에 있는 폭발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Mike는 토요일에 “마지막 경의를 표하기 위해”라고 말했습니다.

폭발 현장 방문 실종자 가족

그들은 문 앞에 꽃을 놓고 갔고, 아들이 물고기를 안고 배에서 자랑스럽게 웃고 있는 사진과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Schade는 신원 확인을 돕기 위해 조사관에게 자신의 혈액 샘플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가 그곳에 있고 그가 세상을 떠났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마음 속으로는 그가 실종되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수사관들은 Eastway 건물이 심하게 손상되어 인골 수습과 화재 원인을 찾는 작업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관계자들은 일요일 오후 업데이트에서 이 점을 다시 강조했습니다. 한 사람은 추위, 지역의 크기, 폭발의 규모 때문에 현장을 “도전적”이라고 불렀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구조가 여전히 불안정하고 해체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동자들은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또 다른 관리는 4구의 시신에서 시신이 발견됐지만 아직 이들에게 닿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다.

Mike Beale은 폭발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비극이며, 대부분의 사고가 일어나서는 안 되는 것처럼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히 분명히 집에 와 닿았습니다.”

Schade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는 것이 자신의 애도 과정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류가 있으면 사람들이 실수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게 내가 신경을 쓰는 유일한 이유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한 것이지만 계속 나아가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대니를 다시 데려오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