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장례식 일상적인 병원 치료가 연기됨

여왕의 장례식 일상적인 병원 치료가 연기됨
여왕의 장례식이 열리는 날 수천 건의 NHS 운영 및 약속이 취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막바지 은행 휴일의 도입은 병원들이 이제 월요일에 예약되었던 일부 일상적인 치료를 연기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주요 병원의 호스트는 BBC에 서비스에 약간의 차질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HS는 병원에서 환자에게 연락하여 예약 여부를 알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환자들은 병원에 직접 연락하지 말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일부 신탁은 또한 환자들이 장례식 때문에 예약을 스스로 취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중단은 고관절 교체 및 외래 예약과 같은 계획된 치료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응급의료 서비스는 정상 운영됩니다.

코비드 예방 접종 클리닉은 크게 진행되고 있으며 NHS는 특히 요양원에서 하는 일을 우선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사람 중 한 명이 켄트 출신의 John Coyle입니다. 그는 스텐트를 제거할 예정이었지만 그 절차는 10월 말로 연기되었습니다.

그는 BBC 라디오 5 라이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왕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았다면 그녀가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불필요합니다.”

의사 지도자들은 병원이 취하는 접근 방식의 측면에서 상당히 다양한 변화가 있기 때문에 병원에 기대하는 바가 더 명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의 Barts Health는 계획된 수술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도시의 이웃 신탁은 대부분의 일상적인 치료가 연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여왕 장례식 당일 GP 폐쇄 허용
영국의학협회(British Medical Association)의 필립 밴필드(Philip Banfield) 교수는 “병원에서 NHS 서비스가 제공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혼란이 있다.

NHS England는 그들이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와 이를 위해 자원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조언을 시급히 명확히 해야 합니다.”

런던에서 5개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임페리얼 칼리지 헬스케어는 “계획된 치료의 상당 부분을 연기하는 것이 가장 좋은 균형을 이루기 위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성명에서 이 신탁은 “시간이 중요한” 모든 긴급 및 긴급 서비스와 일상적인 약속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상적인 서비스에 약간의 차질이 있을 것이라고 확인한 다른 NHS 신탁에는 Bedfordshire Hospitals, Leeds Teaching Hospitals,

University Hospitals Birmingham, King’s College Hospital 및 Royal Free는 둘 다 런던에 있습니다.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의 보스들은 일부 치료가 병원 네트워크 전체에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긴급 치료를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NHS 사장이 일부 지역에서 운영 축소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일부 지역에서는 월요일이 이미 지역 공휴일로 지정되었지만.more news

웨일즈에서도 Aneurin Bevan 건강 위원회에 약간의 혼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