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건물을 부수지 말고 건축가에게 촉구하십시오.

오래된

서울op사이트 오래된 건물을 부수지 말고 건축가에게 촉구하십시오.
시끄러운 철거로 건물이 무너지는 장면은 지역 TV 뉴스 보도의 인기 있는 특징일

수 있지만 건축가는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그러한 구조물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건물 소유주가 외설 건물을 단순히 무너뜨리는 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하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신축 건물을 짓기 위해 철, 시멘트, 벽돌 등을 만들면서 탄소를 많이 배출하기 때문이다.

Architects’ Journal의 캠페인은 14명의 스털링 상 수상자가 후원합니다.

과거에는 기후가 에너지 소모가 많은 오래된 건물을 철거하고 단열이

잘 된 대체 건물을 짓는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재 새 건물을 건설하는 동안 배출되는 탄소의 양 때문에 심각한 실수로 널리 간주됩니다.

당신이 알지 못하는 거대한 CO2 방출기
RICS(Royal Institute of Chartered Surveyors)는 일반적인 사무실 개발에서 발생하는 수명 주기 탄소의 35%가 건물이 문을 열기도 전에 배출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주거용 건물의 수치는 51%라고 합니다.

이러한 계산에 따르면 일부 신축 건물이 생성된 것보다 더 많은 배출량을 절약하여

탄소 부채를 상환하려면 수십 년이 걸릴 것이며, 이 기간은 탄소를 급격히 줄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오래된 건물을

건축가 저널(Architects’ Journal)은 이제 건물 난방 및 냉방으로 인한 운영 배출과

건축 자재 생성으로 인한 내재 배출 간의 차이에 대한 증거를 Commons Environmental Audit Committee(EAC)에 제공했습니다.

정부가 기존 건물을 개조하는 것보다 재건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도록 VAT 규칙을 변경하기를 원합니다.More News
Architects’ Journal의 편집장인 Will Hurst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놀라운 사실은 건설 업계에서 비교적 최근에야 제대로 파악되었습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건물을 무너뜨리는 일을 멈춰야 합니다.” 그는 보수, 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VAT를 새 건물의 일반적인 세율과 일치시키기 위해 20%에서 0으로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가 실제로 더 많은 탄소 배출을 생성하는 관행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또한, 철거를 피한다면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탄소 절약을 지금 당장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정부는 EU가 리노베이션에 대한 부가가치세 제로를 금지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지금은 그 변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영국 부동산 연맹(British Property Federation)의 알렉스 그린(Alex Green)은 때때로 다른 VAT 수준이 건물이 새로운 목적을 위해 벌채되거나 저장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주택 건설에 대한 VAT 세율.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 나아가면 매우 비쌀 것입니다.

모든 부동산 개조, 수리 및 개선에 대한 VAT를 줄이는 데 연간 약 60억 파운드의 비용이 소요될 것입니다.
“정부는 건설에 대한 VAT 처리를 검토할 계획이 없습니다.”

게다가 장관들은 최근 사무실을 철거하고 신축 주택으로 교체하려는 소유주를 위한 계획 규칙을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urst씨는 그들에게 그 계획을 재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재무부가 신축 건물에 대한 세금 감면을 보상하기 위해 신축 프로젝트에 대한 세금을 인상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