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에서 밀수 혐의로 체포

유럽 ​​전역에서 밀수 혐의로 체포

최소 5개 유럽 국가의 경찰이 영국 해협을 건너 영국으로 사람들을 밀수한 혐의로 수십 명의 사람들을 구금했습니다.

범죄 네트워크는 12-18개월 동안 소형 보트에 최대 10,000명의 이민자를 데려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독일에서는 수백 명의 경찰관이 독일 전역에서 급습하면서 18명의 용의자가 체포되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밀수

토토 광고 작전의 주요 초점은 Osnabrück 시였으며 경찰은 이 도시가 작전의 중심지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에서도 습격이 진행됐다.

이것은 영국과 유럽 본토를 구분하는 영국 해협을 가로질러 사람들을 밀수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범죄 조직을 표적으로 하는 “역사상 가장 큰” 국제 작전으로 여겨집니다.

매년 이란과 이라크와 같은 국가에서 온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영국에 도달하기 위해 영국 해협을 건너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범죄 조직이 조직한 작은 풍선 보트를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이 여정은 매우 위험합니다.More News

유럽 ​​전역에서 밀수

한 독일 관리는 인신매매의 비즈니스 모델을 “사악하고 파렴치한” 것으로 묘사했으며 이는 국제 협력을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법 집행 당국은 작은 배가 중국에서 독일로, 그리고 마침내 프랑스로 옮겨져 사람들을 불법적으로 물을 건너는 데 사용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영국 국가범죄수사국(National Crime Agency, NCA)의 경찰관들도 이 작전에 참여해 이스트런던에서 6명을 체포했다. 그들은 구금되어 있으며 현재 관리들에 의해 심문을 받고 있습니다. 12명 이상의 남성이 루마니아와 영국 사이에서 성매매 조직을 운영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국제공조 작전의 일환으로 베드퍼드셔 경찰이 화요일 아침 루턴의 7개 건물을 급습했습니다.

루마니아에서 온 여성들이 잉글랜드나 스코틀랜드에서 그루밍을 받고 성 노동을 강요받고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다수의 잠재적 희생자가 확인됐다고 경찰은 전했다.

Det Ch Insp Katie Dounias는 이번 급습이 “취약한 젊은 여성을 노린 것으로 의심되는 범죄 집단에 대한 장기간 조사의 마지막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루턴에서는 20~30대 남성 10명이 성적 착취를 목적으로 하는 인신매매 공모 혐의로 체포됐다.

베드퍼드셔 경찰은 루마니아의 11개 주소를 급습해 총기, 현금, 마약 등을 압수한 후 추가로 4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 작전에는 100명 이상의 베드퍼드셔 경찰과 유로폴, 유로저스트, 루마니아 경찰이 참여했습니다.

영국으로 인신매매된 것으로 추정되는 4명의 여성은 특별히 훈련된 경찰관과 자선단체의 보호와 지원을 받았습니다. 영국 국가범죄수사국(National Crime Agency, NCA)의 경찰관도 이 작전에 참여하여 이스트런던에서 6명을 체포했습니다. 그들은 구금되어 있으며 현재 관리들에 의해 심문을 받고 있습니다. 12명 이상의 남성이 루마니아와 영국 사이에서 성매매 조직을 운영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