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결핍 장애 ‘영국 어린이들에게 피해’

자연 결핍 장애 ‘영국 어린이들에게 피해’

내셔널 트러스트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어린이들은 “극적인” 속도로 자연과의 접촉을 잃고 건강과 교육에 어려움을

자연 결핍

겪고 있다고 합니다.

먹튀검증 교통체증, 비디오 화면의 유혹, 부모의 불안이 아이들을 실내에 가두지 못하게 하기 위해 공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증거에 따르면 이 문제는 유럽의 다른 지역보다 영국에서 더 심각하며 아동 만족도 조사에서 영국의 낮은 순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러스트가 ‘자연 결핍 장애’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을 시작합니다.

내셔널 트러스트의 Natural Childhood 보고서를 쓴 작가이자 박물학자이자 전 BBC Springwatch 프로듀서인 Stephen Moss는

“이것은 아이들이 자라면서 세상을 보는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연 세계는 설명서와 함께 제공되지 않으므로 창의적 상상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아홉 살 때 동료와 소굴을 만들 때 팀워크를 배우게 됩니다. 서로 의견이 맞지 않고 논쟁을 벌이고 해결하고 다시 함께 일하게 됩니다.

아홉 살 때 했어.”

자연 결핍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기관들이 그랬던 것처럼, 이 단체는 아이들이 자연 세계에서 점점 멀어지고 실내 부모 지도의 “면모 문화”에 수용되면서 경험을 통해 배우는 능력이 손상된다고 주장합니다.

아이들은 야외에서 수업을 할 때 더 많이 배우고 더 잘 행동합니다.
ADHD 진단을 받은 어린이의 증상은 자연에 노출될 때 개선됩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행복이 기술을 소유하는 것보다 야외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더 많이 의존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영국인 부모는 다른 유럽 국가보다 자녀에게 기기를 제공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더 많이 느낍니다.

교통 체증에 대한 분노
자연 결핍 장애라는 문구는 2005년 작가 Richard Louv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그는 “자연으로부터 소외”의 인간적 비용은

“감각의 사용 감소, 주의력 장애 및 신체적, 정서적 질병의 높은 비율”로 측정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많은 국가와 마찬가지로 영국에서도 소아에서 진단된 비만, 자해 및 정신 건강 장애의 비율은 1970년대 이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자연 결핍 장애는 일반적으로 의학적 상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현재 국립 보건원의 지속 가능한 개발 부서를 이끌고 있는 의사 데이비드 펜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야외나 녹지 공간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지 않고 안전한 위험을 감수하는 등 건강에 좋지 않은 현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의학적 상태를 확인했다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것을 ‘의학적’으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보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의학적으로 만든다면 사람들은 ‘의사에게 가서 약을 복용하는 것이 낫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자연 결핍 장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은 바닥에 희박해 보입니다.

Moss씨는 1970년대 이후로 집 주변에서 아이들이 감독 없이 방황할 수 있는 지역이 90% 감소했음을 보여주는 통계를 인용합니다.

부모의 “면모 문화” 뒤에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논리에 근거하지 않는 반면 – 대부분의 성추행은 예를 들어 공원이 아닌 가정에서 발생합니다. “진정한 엄청난 위험”은 교통입니다.

“모든 어린이의 첫 번째 단계는 야외에서 노는 것입니다. 제가 자란 이후 40년 동안 교통량이 엄청나게 증가했으며 이것이 우리

중 누구도 아이들을 혼자 내버려 두지 않는 주된 이유입니다.”라고 Mr. 모스는 BBC 뉴스에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