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무역 관행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무역 관행이

중국의 무역 관행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중국의 무역 정책은 세계 무역 기구(WTO)에서 검토 중에 강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미국은 중국이 국영기업에 대한 특혜 등 ‘불공정 무역 관행’을 이용해 ‘경기장을 왜곡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한편 호주는 호주의 행동이 WTO 약속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중국은 개혁을 심화하고 경제를 개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WTO 검토는 일반적으로 매우 일상적입니다. 조직의 협정에 명시된 대로 회원국의 무역 정책은 정기적으로 검토되고 평가됩니다.

중국과 같은 가장 큰 국가의 경우, 이것은 2년마다 발생합니다.

올해 12월은 중국이 WTO에 가입한 지 20년이 되는 해이지만 비평가들은 중국의 시장 개혁이 부적절했다고 말합니다.

무역 규칙 ‘테스트’
제네바에서 열린 WTO 검토에서 호주는 중국이 WTO 가입 이후 “상당히” 이익을 얻었지만 공정하게 행동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중국은 보리, 석탄, 설탕, 와인 및 쇠고기를 포함한 많은 호주 수출품에 제한을 가했습니다.More News

호주 정부는 성명에서 “중국은 WTO 공약과 일치하지 않는 관행에 참여함으로써 글로벌 무역 규칙과 규범을 점점 더 시험해 왔다”고 말했다.

“중국은 합의된 무역 규칙을 훼손함으로써 모든 WTO 회원국이 의존하는 다자간 무역 시스템도 훼손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무역 관행이

호주와 중국 간의 긴장은 부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기원에 대한 국제 조사를 요구하는 호주가 촉발한 수십 년 만에 최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미국도 마찬가지로 비판적이었습니다. 대리인 David Bisbee는 국영 기업에 대한 우대, 데이터 제한, 지적 재산권의 부적절한 집행 및 사이버 절도를 포함하여 중국의 “불공정 무역 관행”이라고 불렀습니다.

Bisbee 씨는 신장 ​​위구르족이 강제 노동 수용소에 들어갔다는 주장에 대해 “중국이 여러 부문에서 강제 노동을 사용했다는 보고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역 소식통은 로이터 통신에 영국, 캐나다, 유럽 연합, 일본도 세계 2위의 경제를 보다 자유롭고 개방적으로 만들기 위한 개혁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왕원타오(王文濤) 중국 상무부장은 회의에서 “지난 검토 이후 중국은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경제를 더 높은 수준에서 확장하고 성장시키는 데 전념했다.

그는 “중국은 입법, 행정, ​​사법 수단을 통해 지적재산권 보호를 강화하고 투명성 의무를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 크런치
첫째, 전력 공급의 경우 국제 원자재 가격의 급등으로 원자재 가격에 영향을 미쳤다.

이는 베이징이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려는 국가 목표에 따라 탄소 배출량을 줄이도록 지방 정부에 압력을 가한 것과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많은 지방에서 전기 배급을 시행하여 가정과 공장의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집중호우로 고통받는 미국 최대의 석탄 생산 지역과 일치했습니다. Shanxi 지역은 중국 석탄의 약 30%를 생산합니다.

폭우로 석탄 가격이 최고치를 경신했고 정부는 생산 한도를 포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