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만에서 사망한 선원

진주만에서 사망한 선원, 알링턴에 묻히다

매사추세츠에 있는 전기 기사의 동료 3등석 로만 W. 새들로스키는 공격 후 80년 이상, 그의 유해가 확인된 지 거의 4년 후에 안장되고 있습니다.

USS Oklahoma가 여러 차례의 어뢰에 맞았을 때 사망 한 매사추세츠 출신 선원의 유해

토토 회원 모집 1941년 일본의 진주만 공습이 월요일 알링턴 국립묘지에 묻혔다.

진주만에서 사망한

매장은 미국을 제2차 세계 대전으로 몰아넣은 공격 이후 80년 이상, 그리고 국방 포로/MIA 회계국이 전기 기사의

진주만에서 사망한

Pittsfield의 동료 3등석 Roman W. Sadlowski는 상황 및 물질적 증거뿐만 아니라 고급 DNA 및 인류학적 분석을 사용하여 설명되었습니다.

매사추세츠, 텍사스, 플로리다에서 약 15명의 가족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연기된 의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Sadlowski의 조카이자 약 10년 전에 유해 식별에 사용된 DNA 샘플을 제공한 Joe Makarski Jr.가 말했습니다.

81세인 Makarski는 전화 인터뷰에서 “매우 흥분됩니다. “오랜 시간이 흘렀고, 끝내기 위해 살아서 기쁩니다.”

Makarski는 어머니의 형을 만난 적이 없지만 그에 대해 듣고 자랐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그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그들은 항상 그에 대해 매우 높이 평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가 제너럴 일렉트릭에서 일했고 피츠필드에 있는 어머니의 작은 미용실에서 책을 썼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라면서 항상 할머니 집에서 그의 그림을 봤어요.”

21세의 Sadlowski는 1940년 7월 31일 해군에 입대했습니다.

전기 기사의 동료로서 그의 임무에는 전함의 전기 시스템, 모터, 발전기 및 교류 발전기의 유지, 작동 및 수리가 포함되었습니다.

USS 오클라호마호는 1941년 12월 7일 일본의 공격에서 처음으로 타격을 받은 선박 중 하나였으며, 해군 계정에 따르면 많은 선원이 갑판 아래에서 아직 잠들어 있던 오전 8시 직전에 3개의 공중 어뢰를 맞았습니다.more news

항구 쪽은 찢겨 열려 있었고 첫 번째 공격이 있은 지 15분 만에 완전히 뒤집혀 수백 명의 선원이 갇혔습니다.

두 명의 선원은 동료 선원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로 명예 훈장을 받았고, 세 번째는 해군 십자훈장을 받았습니다.

Sadlowski는 429명의 USS Oklahoma 선원과 해병대에서 사망했습니다.

사망자 중 388명은 신원을 확인할 수 없어 호놀룰루에 있는 태평양 기념 묘지에 묻혔다.

해군에 따르면 DNA 분석을 위해 유해를 분해하는 과정은 2015년에 시작되었으며 이후 355개가 확인되었습니다.

Sadlowski의 가족은 유해를 묻을 곳을 논의했다고 Makarski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매사추세츠와 플로리다에 있는 참전 용사 묘지를 고려했습니다.

매사추세츠 서부 도시에 아직 살고 있는 알려진 가족 구성원은 없지만 그의 고향인 피츠필드도 고려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명성 때문에 알링턴으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