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건강: 십대들은 ‘더 우울하고 덜 잠을’

청소년 건강: 십대들은 ‘더 우울하고 덜 잠을’
한 연구에 따르면 청소년들은 10년 전보다 우울하고 자해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밤에 완전히 잠을 잘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2015년에는 2005년보다 2015년에 정신 건강 문제와 관련된 흡연, 알코올 및 반사회적 행동이 덜 일반적이었습니다.

청소년 건강

먹튀검증커뮤니티 정신 건강 문제의 배후 요인이 변할 수 있다고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 연구원들이 말했습니다.

우울증 증상의 증가는 “깊은 우려”라고 자선 단체는 말했다.

런던과 리버풀의 연구원들은 1991~92년에 태어난 브리스톨 주변의 첫 번째 그룹과 2000~2001년에 태어난 영국 전역의 두 번째 그룹인 14세의 두 대규모 집단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첫 번째 그룹에는 5,600명의 젊은이들이, 두 번째 그룹에는 11,000명의 젊은이들이 조사되었습니다. more news

10년 동안 기분과 감정에 대한 표준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연령대의 우울증 수준은 9%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고의로 자해했다고 응답한 청소년은 12%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증가율은 남아와 여아에서 비슷했지만 여아가 자해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비만과 나쁜 신체 이미지도 증가했지만, 2015년에는 술, 폭음, 흡연, 성관계를 시도한 14세 청소년이 10년 전에 조사된 청소년에 비해 더 적었습니다.

청소년 건강

또한 대마초 또는 기타 약물을 시도할 가능성이 5%에서 4.3%로 감소했습니다.

수면과 관련하여 2015년 집단은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우울증과 관련된 십대의 대마초 사용
차트에서: 아동의 정신 건강에 대한 보고
‘다른 세계로 건너온 순간’
UCL의 부교수이자 국제 역학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Epidemiology)의 공동 저자인 Dr Praveetha Patalay는 이 연구가 고립된 정신 건강뿐만 아니라 청소년 건강에 대한 더 큰 그림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악화되고 일부는 개선되는 전체적인 관점입니다.

“젊은이들을 위해 많은 것들이 다른 방향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녀는 연구가 정신 건강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찾아낼 수는 없지만 정신 건강 문제의 위험 요소가 무엇인지 식별하는 데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인
십대 초반에 현재 21세인 Lauren Nicole Coppin Campbell은 신체 이미지와 낮은 자존감으로 고통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에게 소셜 미디어와 대중 문화에서 본 사람들의 이미지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내 피드에서 보는 사람들이 우리를 대표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아름답거나 지적인 것으로 묘사되는 매력적인, 통통한, 흑인 여성이나 소녀를 거의 본 적이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나 다른 미디어에서 흔히 고정관념을 봅니다. 키가 큰 여자는 코미디언이고, 웃기는 사람이거나, 안타까운 사람입니다.”

16세가 되기 전에 그녀는 “완벽의 뒤틀린 이미지”라고 부르는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을 아프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탈출구가 없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녀는 “온라인뿐만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