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격 용의자에 대한 사냥은 두려운 멤피스의

총격 용의자에 대한 사냥은 두려운 멤피스의 대부분을 폐쇄

총격 용의자에

토토 광고 대행 테네시주 멤피스(AP) — 두 대학 캠퍼스가 폐쇄되었습니다. 시내버스 운행이 멈췄다. 한 야구장에서 경기가

중단되었고 총격범이 멤피스 주변을 순회하며 사람들을 쏘면서 몇 시간을 보냈을 때 겁에 질린 주민들은 실내에 머물렀습니다.

당국은 가해자가 자신의 휴대전화를 사용해 대학살 중 일부를 생중계해 4명을 살해하고 3명에게 부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수요일 늦게 경찰을 피해 달아난 차량을 들이받은 뒤 체포됐다.

폭력은 19세의 Ezekiel Kelly가 2020년 두 차례의 총격 사건으로 3년 형에서 일찍 석방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일어났습니다. 이제 그는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일주일 전에 이른 아침 달리기를 하던 중 납치된 조깅하는 사람의 잔혹한 살인 사건으로 인해 도시가 여전히 불안해하면서 유혈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CJ” Cerelyn Davis 경찰국장은 “멤피스 시에는 끔찍한 한 주였습니다.

당국은 목요일에 가능한 동기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켈리가 공격에 사용된 총을 어떻게 입수했는지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총격으로 도시의 대부분이 폐쇄되었고 경찰은 사람들에게 대피를 경고했습니다. 마이너리그 멤피스 레드버즈(Memphis Redbirds)가 경기

중 필드를 클리어했다. 친구와 친척들은 미친 듯이 서로에게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냈고, TV 방송국은 업데이트로 정기적인 프로그램을 중단했습니다.

총격 용의자에 대한

경찰은 첫 번째 희생자가 다른 총격이 발생하기 15시간 전에 사망했다고 밝혔다.

경찰 진술서에 따르면 수요일 오전 1시 직전에 최소 3명의 목격자가 켈리가 멤피스 동부의 한 집 밖에서 드웨인 턴스톨의 머리에

총을 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Kelly가 Tunstall을 옆으로 끌어당긴 다음 대화 중에 권총을 꺼내 몇 발의 총을 쏘았다고 합니다.

Tunstall’s의 절친한 친구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Marcus Cash는 집에서 총성이 들리자 달려왔습니다. 한 발은 아이의 침실 창문을 뚫었습니다.

툰스톨의 시신을 보고 괴로워하며 형제 같은 남자 옆에 누웠다. 캐쉬는 그가 너무 당황해서 경찰이 그를 진정시킬 시간을 주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예방 조치로 그를 붙잡았다고 말했다.

경찰에게 뭐라고 말했는지 묻자 캐쉬는 “나보다 먼저 그를 잡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두 번째 촬영은 몇 시간 후인 오후 4시 30분경 이뤄졌다. 수요일 경찰에 따르면 경찰은 차량 안에서 여러 발의

총상으로 숨진 남성을 발견했습니다. 다리에 총상을 입은 한 여성이 몇 분 후에 아직 살아 있는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4시간 30분 동안 더 많은 총격 사건이 보고되었습니다. 당시 경찰은 오후 6시쯤 제보를 받았다.

데이비스는 용의자가 자신을 생중계하고 사람들을 다치게 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말했다.more news

비디오의 한 클립에서 용의자는 AutoZone 매장의 문을 열고 안에 있는 누군가를 권총으로 보이는

것으로 쏘기 전에 아무렇지 않게 카메라에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 남자는 위독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다른 한 편에서는 한 남자가 자신이 운전하는 동안 “녹색 신호등, 녹색 신호등”이라고 이야기하고 “위조 금지”를 노래합니다.

어느 순간, 그는 운전석 창문에서 두 발의 빠른 총성을 발사합니다. 그는 경찰을 언급하며 “계곡으로 내려가서 저들과 함께 계곡에서 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