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티브 보험 시장에 대한 Labuan

캡티브 보험 시장에 대한 Labuan IBFC의 강세
Covid-19 전염병 이후 보험 산업의 전 세계 모든 부문에 대한 보험료가 인상됨에 따라 많은 위험 전문가가 종속 보험 회사의 옵션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캡티브 보험

‘캡티브’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광범위한 위험을 보장하기 위해 활용되는 면허를 받은 보험 회사입니다.

많은 기업이 일반 책임의 공제 또는 자가 보험 부분, 자동차,

사상자, 재산 및 근로자 보상 손실, 그러나 종종 관리 책임, 환경 책임,

테러, 사이버, 직업적 책임 및 연장된 보증 청구.

PwC 보고서에 따르면 위험은 자사 또는 타사가 될 수 있으며 기업은 캡티브 프로그램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국제 비즈니스 및 금융 센터인 말레이시아 라부안 국제 비즈니스 및 금융 센터(Labuan IBFC)의 고위 관계자들이,

그는 지난주 프놈펜의 나가월드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포로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더 많은 캄보디아 기업을 라부안으로 유치할 전망을 살펴보면,

Labuan IBFC의 Datuk Iskandar Mohd Nuli 회장은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캡티브 보험

해외 사업 확장을 고려 중인 기업, 은행, 보험사 등은 라부안 IBFC의 옵션을 살펴볼 수 있다.

지금까지 캄보디아에서 받은 반응에 매우 만족합니다.”

Labuan IBFC는 이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포로 거주지이며 관할 구역에는 2021년 기준으로 63명의 포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Labuan International Insurance Association의 Gerard Roy Suresh Sharma 회장은 캡티브 보험 부문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보험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기 때문에 캡티브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제 및 기후 변화 문제로 인해 요금이 인상되었습니다.”

Labuan 포로 부문은 13명의 새로운 플레이어와 총 보험료가

2021년에는 14.3%의 하드마켓을 배경으로 운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라부안 IBFC 출시를 지적했다.

Sharma는 왕국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의 전망을 보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경제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번영하는 기업과 거물이 있을 것입니다.

개발 중인 자산의 수를 살펴보면 성장해야 할 더 많은 기회와 과제가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위험도 커집니다.

동시에 사업이 성장하면 새로운 위험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그것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more news

네, 캄보디아에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나가서 포로가 되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대기업이나 기업은 많은 자산과 위험을 안고 수천 달러를 프리미엄으로 지불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포로를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Labuan IBFC는 자산 임대, 위험 관리, 상품 거래, 자산 관리와 같은 틈새 시장에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