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휴즈, 잡지에서 제왕절개 흉터로

켈리 휴즈, 잡지에서 제왕절개 흉터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1호 모델 등극

켈리 휴즈

파워볼 솔루션 제작 로스앤젤레스 – 켈리 휴즈 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의
첫 번째 모델로서 이 잡지에 실리게 된 것은 역사적인 일입니다.

이 42세의 모델은 수요일 이 이정표를 발표했다.

후원 링크
「ガイアの夜明け」で紹介!テレビの音量が驚くほど下がると話題のスピーカー
미라이 스피커
“잡지 역사상 최초로 제왕절개 흉터를 드러낸 여성으로서 2022년 @si_swimsuit에 입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휴즈는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다. “저는 모델이라는 이유로 인한
불안감과 엄청나게 어려운 회복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제가 제 상처를 껴안고 나서야 그 속에서 진정한 힘을 경험했습니다.”

휴즈는 임신용품 회사인 프리다 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특히 엄마가 되었을 때 여성의 신체 변화를
정상화하고 포용해 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켈리 휴즈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스위밍은 SNS에 “여성의 힘과 모성의 아름다움을 인정하기 위해 밖에 있는 모든 어머니들에게 약간의 사랑을 주자!”라고 쓰면서 이 소식을 공개했다.

이 뉴스는 모델 겸 피트니스 전문가인 카트리나 스콧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은 최초로 경계를 허물고 자신감을 쌓고 회복하며 모든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포용적인 목소리로 직접 말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콧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스위밍에 “오늘은 정말 특별한 순간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호에서, 저는 삶을 창조하고, 모든 감정을 느끼고, 미래를 바라보며 변화를 받아들이고 있는 모든 여성들, 특히 출산 여정이 어려운 사람들을 대변하고 싶습니다. 나는 너와 함께 있고, 너는 절대 혼자가 아니야.”

올해 초, 빅토리아 시크릿은 다운 증후군을 가진 첫 모델을 등장시키기로 결정했다.

24살의 푸에르토리코 모델인 소피아 지라우는 발렌타인 데이에 이 이정표를 발표했다.

390e8e33-1991.jpg
소피아 지라우의 사진 (신용장: 빅토리아 시크릿)

지로는 SNS에 “어느 날 꿈을 꿨는데, 그 꿈을 위해 노력했고 오늘날에는 꿈이 이뤄졌습니다”라고 공유했다. “드디어 내 큰 비밀을 말해줄 수 있어” 나는 다운증후군을 가진 최초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야!”

관련: 소피아 지라우가 다운증후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1호

지라우는 란제리와 컴포트웨어 회사가 새로운 러브 클라우드 컬렉션을 출시하기 위해 고용된 18명의 여성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나서 3월에 바나나 리퍼블릭은 포괄성을 옹호하기 위한 아기 수집 캠페인에 다운 증후군을 가진 남자 아기를 등장시켰습니다.

관련: 바나나 리퍼블릭은 새로운 컬렉션에 다운 증후군을 가진 아기를 특징으로 합니다.

“바나나 리퍼블릭이 최근 출시한 BR 베이비 컬렉션은 더 지속 가능하고, 더 환영받고, 더 포괄적이 되도록 약속하며 디자인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소속될 자격이 있고, 우리 자신의 조건에 따라, 우리가 어떤 회사인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결정을 내리는지에 대한 이 간단한 생각이 핵심입니다.”라고 의류 회사 및 소매업체의 대변인이 FOX TV Stations Group에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형태의 다양성을 축하하고 싶고 BR Baby의 캐스팅에서 이를 진전시킬 완벽한 순간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 아름답고 사랑스런 인간에게 첫 모델 일을 맡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새로운 바나나 리퍼블릭 컬렉션의 다운증후군 모델
바나나 리퍼블릭은 새로 출시된 아기 컬렉션에 다운증후군을 가진 남자아이를 등장시키면서 포괄성을 옹호하고 있다.

소식더보기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제왕절개수술은 복부와 자궁의 절개를 통해 아기를 낳는 수술이다. 산모가 임신 합병증을 일으키거나 제왕절개 후 질 분만을 고려하지 않은 경우 제왕절개를 미리 계획할 수 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매년 110만 명 이상의 여성들이 제왕절개를 통해 아기를 낳는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제왕절개수술이 미국 출생의 약 3분의 1을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