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중국 학생들

코로나 시대 중국 학생들, 가오카오 수강, 제약과 도전에 용감

파워볼사이트 가오카오로 알려진 연례 국가 대학 입학 시험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면서 화요일 전국에서 1,193만 명이 시험장을 찾았다.

이는 수험생의 운명을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국의 가장 중요한 시험이기도 하다. . 코로나19 시대의 세대라 일컬어지는 올해 중국 고교 졸업생들은 지난 2년 동안 전염병과 싸워 이겨낸 특별하고도 도전적인 길을 걸어왔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가오카오 첫 날 에세이 질문은 국가의 보편적 가치를 반영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토론을 촉발시켰다. 중국 고전 돌담의 일화를 포함하여 중국 공산당의 혁명 문화인 장정(長征), 전례 없는

군사사적 여정을 기록한 미국 언론인의 책, 베이징은 세계 최초로 이중 올림픽을 개최하는

파워볼사이트 추천 도시로서 철학과 시사 문제에 대한 이해가 모두 담겨 있어 학생들의 논리적 사고와 현실 성찰이 필요하다고 관측통들은 전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로도 알려진 이 젊은이들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훨씬 더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그들 중 일부는 전염병 제한 하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에 응시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것은 그들이 결국 극복하게 될 도전 중 하나일 뿐입니다.
특별한 순간

코로나

올해는 검역 정책이 특히 엄격해 학생들이 시험을 위해 5월부터 집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베이징 사

범대학 부속 실험고 학생의 어머니 루안(Luan)이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학교는 정부에서 발표한 전염병 예방 조치에 따라 학생들의 체온 데이터와 일일 일정을 수집하여 안전을 보장하고 학부모에게도 건강 코드를 제출하도록 요구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아들보다 더 떨린다. 아들과 동급생이 사스 이후에 태어나 코로나19 기간에 시험을 치르고 있다.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리고 대학은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라고 Xiong은 말했습니다.

전국에 총 330,000개의 테스트 사이트가 설정되었습니다. 베이징, 중국 동북부 랴오닝,

중국 남서부 쓰촨 등지에서는 팡창 임시 병원에 입원해 있는 감염 학생 12명을 위한 특별 장소를 마련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검역 중인 120명의 학생이 검역소의 시험장에서 시험을 쳤다.

가오카오는 40여 년 전 재개된 이래 중국 청년들의 성장 경로에 큰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이것은 대학 후보자를 선발하는 가장 공정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간주되며 이

시스템은 여전히 ​​강력한 활력을 갖고 있다고 베이징 대학교의 Zhang Yiwu 교수가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