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인종차별과 백인 우월주의를 규탄하다

트럼프 인종차별과

트럼프 인종차별과 백인 우월주의를 규탄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텍사스와 오하이오에서 31명이 숨진 총기 난사 사건 이후 공개 연설에서 증오와 백인 우월주의를 규탄했다.

그는 정신 건강 총기 규제 개혁, 대량 살인자에 대한 사형, 총기법에 대한 초당적 협력을 촉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백악관에서 연설하면서 “정신병과 증오가 방아쇠를 당기는 것은 총이 아니라 방아쇠를 당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의회에서 제안된 총기 규제 조치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우리 나라는 인종차별, 편견, 백인 우월주의를 한 목소리로 규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사악한 이데올로기는 반드시 패배해야 합니다. 증오는 미국에서 설 자리가 없습니다.”

그의 발언은 텍사스주 엘패소에서 총격 사건이 살인 혐의로 기소되기 직전에 나왔다. 엘패소 경찰은 월요일에 병원에서 2명의 추가 희생자가 사망했다고 확인하여 텍사스 사망자 수를 22명으로 늘렸습니다.

트럼프는 또 무슨 말을 했는가?
대통령은 정부 기관과 소셜 미디어 회사 간의 더 많은 협력, 정신 건강법의 변경, 미국 문화의 “폭력 미화” 종식을 포함한 여러 정책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법 집행 당국이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협이 되는 것으로 여겨지는 개인의 무기를 압수할 수 있는 위험 신호 법을 요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정부 기관이 협력하여 폭력 행위를 저지를 수 있는 개인을 식별하고 총기 접근을 방지해야 하며 잠재적인 공격자를 막기 위한 방법으로 비자발적 감금을 제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증오 범죄를 저지르고 대량 살인은 사형에 처합니다.More News

트럼프 인종차별과

대통령은 사회에서 폭력을 조장하는 인터넷과 ‘끔찍한’ 비디오 게임을 비판했다. “오늘날 문제가 있는 청소년들이 폭력을 찬양하는 문화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이 너무 쉽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중단하거나 실질적으로 줄여야 하며 즉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불법 이민에 대한 자신의 가혹한 수사학에 대한 비판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반대자들은 이것이 인종적 동기가 있는 공격의 증가에 기여했다고 말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3시간 간격으로 발생한 2건의 총기 난사 사건 중 9명이 숨진 오하이오주 데이턴을 톨레도로 잘못 언급해 비판을 받았다.

“하나님께서 톨레도에서 죽은 이들의 기억을 축복하시고 그들을 보호하시기를 빕니다. 하나님께서 텍사스에서 오하이오에 이르는 모든 사람들을 보호하시기를 빕니다”라고 그는 무대를 나가기 전에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트윗에서 의회 의원들이 “절박하게 필요한 이민 개혁”과 함께 배경 조사 법안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그는 주소에서 배경 확인 정책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계속해서 “실제로 작동할 모든 아이디어를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고 개방적”이라고 말했으며 공화당과 민주당은 “이 전염병을 해결하기 위해 초당적 방식으로 함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도널드 트럼프는 이민 개혁의 대가로 새로운 총기 규제 법안에 열려 있다고 트위터에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