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밀라 자야팔 미 하원의원 자택 밖에서

프라밀라 자야팔 미 하원의원 자택 밖에서 욕설을 퍼부은 시애틀 남성, 스토킹 혐의로 기소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해 증오범죄 사건을 킹카운티 검찰청에 회부하지 않았다.

시애틀 – 한 시애틀 남성이 프라밀라 자야팔 미국 하원의원의 집 밖에 서서 권총을 휘두르며 욕설을 퍼부은 사건 이후 기소되었습니다.

프라밀라 자야팔

파워볼 추천 법원 문서에 따르면 킹카운티 검찰은 50만 달러의 보석금을 요청했고 피고인인 브렛 포셀이 “지역사회에서 느슨해지면 폭력을

행사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Forsell은 또한 조사관들에게 석방되면 자야팔의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Forsell은 대리인의 집 밖에 있는

동안 약실에 실탄이 장착된 .40 구경 Glock 반자동 권총으로 무장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자야팔과 그녀의 남편은 오후 10시 30분경 웨스트 시애틀 자택 밖에서 큰 소리로 비명을 질렀다. 7월 9일. 자야팔의 남편 스티브 윌리엄슨은 조사를 하기 위해 현관으로 나갔고 부부는 “인도로 돌아가라”고 외치는 남성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두 사람은 또한 자야팔에게 자신을 해칠 것을 촉구하는 목소리와 그녀가 공산주의자라고 주장하는 다른 의견도 들었습니다. Williamson이 문에 대답했을 때, 그는 남자 중 한 명이 다른 남자가 운전하는 차량에 다시 올라타서 가버렸다고 말했습니다.

프라밀라 자야팔 미 하원의원 자택 밖에서

자야팔은 911에 사건을 신고했고 지난 7월 2일 자신의 집 밖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고 말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날 밤 늦게 자동차가 돌아와서 자야팔 거리를 속도를 내며 엔진을 돌린 후 차도에 멈췄습니다. Williamson은 총알이나 BB총이 금속을 때리는 것과 유사한 금속성 핑을 들었습니다.

Williamson은 Jayapal에게 위층으로 올라가 911에 전화하여 안전을 확보하라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슨은 그 남자가 공격적이어서 차에서

내려 부부의 진입로 쪽으로 차를 세웠다고 말했다.

시애틀 경찰은 곧 도착하여 악의적인 괴롭힘 혐의로 Forsell을 체포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자야팔의 이웃은 포셀이 “인도로 돌아가라”와 비슷한 말을 듣고 자야팔을 죽이겠다고 위협했다고 말했다.

그 이웃은 또한 그녀가 Forsell이라고 생각하는 남자 중 한 명이 텐트를 쳤다고 보고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Forsell은 나중에 시애틀의 FBI 요원에게 7월 9일 밤에 아들을 태우고 자야팔의 집을 지나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포셀은 욕설을 외쳤다는 사실을 인정했지만 자야팔의 인종이나 민족에 대해 언급하거나 자야팔에게 자해하라고 말한 것은 부인했다. Forsell은 또한 Jayapal의 집을 지나쳐 욕설을 퍼부었다고 인정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는 자야팔에 대한 그의 유일한 편견은 그녀의 정치적 성향과 민주당원으로서의 지위였다고 말했다.

Forsell은 그 후 집으로 돌아와 어머니와 말다툼을 했다고 법정 문서에 따르면 집에서 나가라고 말했습니다. 포셀은 FBI 요원들에게 자야팔의

집으로 돌아와 그녀의 집 건너편에 텐트를 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More news

Forsell은 또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날 밤 술을 마셨고 정신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orsell은 Jayapal에 대한 그의 행동을 “조증 에피소드의 표현”으로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