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대출 면제 외에도 증가하는 가계

8월 24일 바이든 대통령은 연 소득이 12만 5천 달러 미만인 대부분의 차용인에 대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 1만 달러를 탕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학자금

카지노검증사이트</p 그러나 학자금 대출은 2022년 2분기에 16조 1500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 가계 부채의 10% 미만을 차지합니다.

Aspen Institute Financial Security Program의 부국장인 Katherine Lucas McKay는 “지금 당장은 가계 부채 수준에 대해 당황해서는 안 되지만 걱정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금융계의 정책 리더와 리더가 누구와 어디서 더 큰 도전을 보기 시작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책은 가계 부채를 억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문가들은 채무 상환을 위해 개인의 소득을 원천징수하는 임금 압류와 같은 구식 절차에 대한 정책 업데이트가 시급하다고 말합니다. 2016년 가장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근로자의 약 7%가 임금을 압류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책임 있는 대출 센터(Center for Responsible Lending)의 수석 정책 관리자인 Lucia Mattox에 따르면, “부채 부담이 더 많은 사람들의 경우 실제로 임금이 압류되거나 압류당하는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라고 합니다. “현재 연방 수준에서는 217.50달러만 누군가의 주급으로 보호되며 해당 청구서는 60년대 후반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정부는 또한 현재 약 2,300만 명의 미국인이 보유하고 있는 의료 부채와 같은 특정 종류의 차입금을 줄이는 데 잠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Mattox는 “남동부 주에서 Medicaid를 확대하는 데 지연이 있어 의료 부채가 증가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메디케이드를 확장하여 사람들이 의료비 측면에서 더 잘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학자금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대부분의 차용인에 대해 1만 달러의 연방 학자금 빚을 탕감하고 캠페인 공약을 이행하고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재정적 구제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iden은 Pell Grants 수혜자에 대해 최대 $20,000를 취소할 것입니다.

관련 투자 뉴스
CNBC ProHere 바이든의 학자금 대출 취소가 대출 기관 및 서비스 제공자에게 미치는 영향
2일 전
CNBC Investing ClubCramer: 금요일 시장 폭락에 대한 희망적인 생각을 제롬 파월 연준 총재가 아닌 탓으로 돌립니다.
2일 전
CNBC ProSoFi는 Biden이 학자금 대출을 용서함에 따라 구매, Mizuho는 말합니다
4일 전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오후 백악관에서 한 연설에서 “이 두 가지 표적 조치 모두 가장 필요한 가족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구호는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인 미국인으로 제한되며, 부부나 가장의 경우 $250,000입니다. 또한 교육부에 따라 차용인의 미지급 적격 부채 한도 내에서 구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

트윗에 따르면 대통령은 또한 대부분의 연방 학자금 대출에 대한 지불 유예 기간을 2022년 12월 31일까지 “마지막으로 한 번” 연장할 것입니다.

바이든은 자신의 연설에서 차용자의 95%, 즉 약 4,300만 명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 60% 이상이 Pell Grant 수혜자입니다.

바이든은 대출자의 거의 45%, 즉 거의 2천만 명이 부채를 완전히 탕감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2000만 명이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