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윈은 매킬로이가 클럽과 함께 성명을 발표하면서

해드윈은 매킬로이가 클럽과 함께 성명을 발표하면서 US 오픈을 리드

해드윈은

파워볼사이트 매사추세츠주 브룩라인(AP) — 아담 해드윈이 US 오픈의 개막 라운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US 오픈은 골프에서 가장 힘든 시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Hadwin은 지난주 자신의 전국 오픈을 위해 캐나다에 집에 있었습니다. 전염병이 지난 2년 동안 Canadian Open을

취소하고 골프에 열광하는 팬들이 엄청난 에너지를 가져왔기 때문에 훨씬 더 큰 거래였습니다.

파워볼 추천 게다가, 그는 컨트리 클럽에서 일주일 내내 주목을 받았던 사우디가 후원하는 라이벌 리그의 끝없는 잡담과 추측으로부터 면역되었습니다.

그가 목요일 메이저 챔피언십에서 63라운드 4언더파 66타로 이 최고 스코어를 기록했고 Rory McIlroy 외 4명을 1타 차로 앞서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Hadwin은 “여기에 내려와서 며칠간 휴식을 취하고 이번 주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드윈은 매킬로이가 클럽과

“골프 코스가 더 쉬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예, 어떤 경우에는 확실히 지난주보다 조금 더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라이벌 리그에 대한 모든 생각은 매킬로이가 말한 것이 아니라 그가 플레이한 골프에서 나왔습니다.

이번에 그의 대담한 발언은 US 오픈에서 요구되는 깨끗한 카드와 몇 가지 힘든 파를 가져왔습니다. McIlroy는

그린을 놓치고 클럽을 던진 마지막 홀까지 보기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짧은 분노는 좌절만큼이나 욕망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67타를 기록했고 4명의 선수와 함께 대규모 추격전에서 그를 남겼습니다. 잉글랜드의 칼럼 타렌,

스웨덴의 데이비드 링머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MJ 다퓨, 조엘 다멘 등 모두 36홀 예선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반대쪽 끝에는 52번째 생일을 맞은 필 미켈슨(Phil Mickelson)이 골프장에서 4퍼트 더블 보기로 78타를 기록했다.

해드윈은 3연속 버디를 날리며 31타를 기록했고, 백 9타는 66타에 불과 1개만 떨어뜨렸다. 이전 메이저 대회 최저 스코어는 3차례 68타였다.

가장 최근에는 2020 PGA 1라운드 1라운드였다. 하딩 파크에서의 챔피언십.

McIlroy는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골프를 방해하고 있는 사우디 자금 지원 시리즈에 대한 질책으로 PGA 투어에서 주도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목요일은 그가 일상 업무도 꽤 잘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McIlroy는 라운드 후반에 2개의 연속 버디를 만들어 4언더파에 도달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지만 9번째 그린을 놓치고 자신의 유일한 보기를 만들었습니다.

현재 McIlroy는 LIV Golf에 대한 그의 강한 입장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more news

그는 “전공에서 우승한 지 8년이 됐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싶습니다.”

좋은 출발을 하고 지난주 캐나다 오픈에서 승리를 거두었지만 매킬로이나 그 누구에게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컨트리 클럽은 온건한 바람과 구름으로 인해 태양이 그린을 파삭파삭하고 단단하게 만드는 것을 막아 주는 한 주 내내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은 66점이었습니다.

68세의 그룹에는 2013년 브루클린에서 열린 US 아마추어 대회에서 우승한 더스틴 존슨, 저스틴 로즈, 맷 피츠패트릭이 포함됩니다.

매킬로이에게는 두 번째 연속 메이저 대회였으며 지난 4번의 US 오픈에서 세 번째로 언더파로 오픈했습니다.

지난주 토론토에서 승리한 그의 경기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경기가 나쁘게 진행되지 않는 한 목요일에 보기 드문 열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