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와 메건, 딸 출산 발표

해리 왕자와 메건 딸 출산 발표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은 두 번째 아이인 여자 아기의 탄생을 발표했습니다.

Lilibet “Lili” Diana Mountbatten-Windsor는 금요일 아침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의 한 병원에서 태어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부부는 성명을 통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고 건강하다고 밝혔다.more news

버킹엄 궁전은 “여왕과 웨일즈 공, 콘월 공작부인, 케임브리지 공작과 공작부인에게 이 소식을 전해 듣고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해리 왕자와 메건은 두 번째 아이의 이름을 아기의 증조모인 여왕의 왕실 별명에서 따서 릴리벳으로 지었다고 밝혔다.

그녀의 중간 이름인 다이애나는 그녀의 “사랑하는 돌아가신 할머니”인 웨일즈 공주를 기리기 위해 선택되었다고 성명서에서 밝혔습니다.

파워볼 추천 왕실 가계도와 가계도
프로필: 서식스 공작부인 메건
Lilibet은 현지 시간으로 오전 11시 40분에 태어났고 몸무게는 7파운드 11oz이며 현재 “집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해리

그녀는 여왕의 11번째 증손자이며 왕위 계승 서열 8위입니다. 1960년에 2순위로 태어난 앤드류 왕자가 9위에 올랐다는 뜻이다.

부부의 Archewell 웹 사이트에 감사 메시지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6 월 4 일, 우리는 딸 릴리의 도착으로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이며, 우리는 전 세계에서 우리가 느꼈던 사랑과 기도에 대해 여전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이 특별한 시간 동안 지속적인 친절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메시지는 선물을 보내려는 사람은 여성과 소녀들을 위해 일하는 조직에 대해 “지원하거나 자세히 알아보기”를 요청받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딸의 사진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웨일즈 왕자, 해리 왕자의 아버지, 콘월 공작부인은 트위터에 “아기 릴리벳 다이애나를 낳은 해리, 메건, 아치에게 축하를 전한다. 이 특별한 시기에 두 사람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적었다.

공작부인과 케임브리지 공작은 “우리는 아기 릴리가 태어났다는 기쁜 소식에 모두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부부에게 “많은 축하”를 보냈고 노동당 대표인 키어 스타머 경은 “훌륭한 소식”을 환영했다.

해리 왕자(36)와 메건(39)은 소개팅으로 만나 2018년 5월 윈저 성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1년 후 첫 아이인 Archie Harrison Mountbatten-Windsor를 환영했습니다.

Meghan의 친구 Misan Harriman은 임신 발표를 위해 부부의 흑백 사진을 찍었으며 축하합니다. “Lilibet이 도착했습니다! 내 용감한 친구와 그녀의 사랑스러운 가족을 축하합니다!”

메건이 임신했을 때 첫 아이를 안고 있는 해리와 메건
이미지 출처, 미산 해리먼/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
이미지 캡션,
여기에서 아들 Archie와 함께 사진에 찍힌 부부는 2월 발렌타인 데이에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최근 자신의 자녀 양육에 대한 “고통과 고통”의 “순환을 끊고 싶다”고 말하면서 부모로서의 접근 방식에 대해 공개적으로 반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