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애런델: 잉글랜드 10대

헨리 애런델: 잉글랜드 10대, 토요일 호주와 맞붙을 예정

Henry Arundel은 소셜 미디어의 작은 화면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지난 5월, 그는 자신의 트라이라인에서 Toulon’s로 급히 뛰어들어 5명의 태클 지망생을 남겨두고 엄청난 온라인 참여를 촉발했습니다.

그 90m 점수가 19세의 주류 진입이었다면, 그는 한동안 럭비의 백워터에서 비슷한 파도를 만들어 왔습니다.

후방주의 런던 아이리시 데뷔 몇 달 후인 2월에 그는 스코틀랜드의 20세 이하 선수들을 비슷한 스타일로 슬래시했다.

헨리 애런델

3개월 후 잉글랜드의 에디 존스 감독이 관중석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Arundell은 뻔뻔스러운 칩, 추격 및 득점으로 Wasps에 대한 시즌 종료의 데드 러버를 밝힙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은 작은 스크린과 소박한 장소가 아닌 가장 큰 무대가 될 것입니다.

헨리 애런델

처음에 Arundel을 호주 투어의 견습 선수로 선택한 Jones는

퍼스에서 열린 왈라비와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그를 벤치에 지명했습니다.

카메라가 도착하기 훨씬 전부터 그가 빛나는 것을 본 그의 오래된 코치들조차도,

그의 상승에 놀란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Arundel이 그들의 기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데도 익숙합니다.

Patrick O’Grady는 런던 아이리시 아카데미에 갓 입학한 14세 때 Arundel이 활동하는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오그레이디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그 장거리 시도를 볼 수 있지만 그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필드에서 매우 유사한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곧 당신은 그가 수비수를 이길 수 있는 타고난 운동 능력, 속도, 힘 및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U-18 아카데미 리그에서 뛰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헨리는 2년 동안 뛰었고,

그는 연속 주에 두 번의 시도를 기록했는데, 이는 서로의 사본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브리스톨을 향한 원정이었습니다. 그는 가장자리에서 공을 잡았고, 칩을 제거하고 반대편 날개를 추격했고, 공을 잡고 코너에서 득점하기 위해 풀백을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일주일 후 정확히 똑같은 엑서터가 원정을 떠났습니다.

“공을 발에 떨어뜨리는 기술과 부드러운 터치를 가지려면 완벽한 무게의 킥을 실행하고,

마지막 수비수를 이길 수 있는 발놀림과 속도를 가지고 몇 년 더 많은 젊은이들과 경기를 하는 것은 꽤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그가 남자 경기에 이렇게 빠르고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학교를 나온 첫해에 그가 한 일을 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분명한 속성이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는 물건.

그러나 O’Grady는 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존스가 아래에서 원하는 것의 종류.

“하이라이트 릴에서 사람들은 속도, 파워, 풋워크, 힘, 스텝 및 가속을 봅니다. 그러나 그것을 제외하면 그의 게임에 더 많은 훌륭한 기술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그의 캐치패스는 매우 좋고, 양발을 동등하게 잘 찰 수 있으며, 압박 상황에서 그들은 전면에 나옵니다.

나는 분명히 그가 팀에 많은 것을 추가하는 것을 보았고, 그 명백한 방식뿐만이 아닙니다.”

Sean Turner는 Bath에 있는 Beechen Cliff School의 럭비 감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