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 광고는 GOP가 전국적인 낙태 금지를 원한다고

DNC 광고는 GOP가 전국적인 낙태 금지를 원한다고 유권자들에게 경고합니다.

DNC

토토사이트 추천 워싱턴(AP) — 민주당 전국위원회(Democratic National Committee)는 지난달 대법원에서 Roe v. Wade에 대한 판결을 뒤집은 후 유권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공화당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국적으로 낙태를 불법화하는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위원회는 화요일부터 Teen Vogue, Refinery29, Glamour, Cosmopolitan, Elle, Essence, GQ, Men’s Health 및 Esquire를

포함한 20개 이상의 라이프스타일 간행물의 웹사이트에서 최소 $10,000 광고 구매를 후원합니다.

광고에는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 미치 매코넬의 사진이 분홍색, 흰색, 파란색 텍스트와 함께 등장하며 “공화당은 전국적으로 낙태 금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반격에 동참해 주십시오.”

특히 활동가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과 다른 고위 민주당원들이 대법원의 결정에 충분히 강력하게 대응하지 못했다고 비난했을 때 전국적인 캠페인에 드는 비용은

DNC 광고는 GOP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원들은 물가상승률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바이든의 지지율이 하락하는

가운데 고등법원의 조치에 대한 분노가 중간선거를 앞두고 기반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DNC는 또한 이번 주 후반 전쟁터의 12개 미디어 시장에서 낙태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행동주의를 장려하는 별도의 6자리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많은 고위 공화당원들은 낙태 권리에 반대하는 투쟁에 열중하고 있으며, Roe의 전복을 유권자들에게 지킨 약속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법원이 1973년 낙태권을 합법화한 판결인 Roe v. Wade를 무효화한 이후 6월 24일 판결로 공화당이 주도하는 많은 주에서 낙태 절차에 대한 광범위한 제한을 제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을 불법화하는 연방법은 존재하지 않으며 의회를 통해 그러한 법안을 얻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McConnell은 대법원의 판결 이전에도 미래의 전국적인 금지가 “가능”하다고 제안했습니다.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판결 직후 “생명의 존엄성이 이 땅의 모든 주에서 미국 법의 중심으로 회복될 때까지 쉬거나 누그러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DNC의 디지털 광고는 낙태 권리를 옹호하는 데 전념하는 “행동의 주간”이라고 부르는 것을 홍보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제이미 해리슨(Jaime Harrison) DNC 의장은 성명을 통해 “이번 Defend Choice Week of Action을 통해 우리는 선택에 반대하는

공화당원에게 책임을 묻고 민주당원 선출을 지원함으로써 전국의 사람들이 분노를 행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후반에 시작되는 디지털 광고와 텔레비전 캠페인은 대법원 판결 이후에 만들어진 다양한 민주당 캠페인 무기 웹사이트인 DefendChoice.org를 홍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DNC는 이 사이트가 풀뿌리 활동가와 당의 기존 국가 기반 시설을 연결하고,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11월 선거 이후 가장 활발한 주말인 판결 이후 주말에 23,000건 이상의

전화를 걸었다고 밝혔습니다. 위원회는 판결이 있기 전에도 당사국, 선출직 공무원, 선거운동 직원을 대상으로

브리핑을 개최하여 국가 차원에서 수집된 연구 및 메시징 아이디어를 공유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