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R은 푸시 라이엇과 안나를 규탄합니다.

ECHR은 푸시 라이엇과 안나를 규탄합니다.
유럽인권재판소(ECHR)는 러시아가 2건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을 처리했다고 비난했다.

러시아는 2012년 푸시 라이엇 회원을 체포하고 유죄 판결을 내리는 과정에서 인권 협약 5조를 위반했다고 밝혔다.

ECHR은

먹튀검증커뮤니티 모스크바 대성당에서 항의 노래를 부르던 활동가 그룹의 여성 3명이 체포됐다.

이와는 별도로 유럽인권위원회는 언론인 안나 폴리트코프스카야의 살해 사건에 대한 조사도 거세게 비판했다.

Politkovskaya는 2006년 그녀의 아파트 블록에서 엘리베이터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2014년에 5명의 남성이 그녀의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누가 암살을 지시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탐사 기자는 체첸에서의 러시아 전쟁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열렬한 비평가였습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협약 제2조를 위반해 누가 살인을 저질렀는지 찾기 위한 “적절한 조사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고 법원은 밝혔다.

2015년, 러시아 의회는 법원이 국가 간첩 혐의로 국가에 대해 판결한 후 ECHR의 판결을 무효화할 수 있는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복수 위반’
푸시 라이엇 사건에서 두 명의 밴드 멤버가 유죄 판결을 받은 후 16개월 동안 복역했습니다.

2011년에 결성된 이 그룹은 페미니즘을 지지하고 푸틴 대통령과 국가에 반대하는 다양한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러시아는 경기장 침공으로 월드컵 결승전을 방해한 혐의로 밴드의 4명을 구금했습니다.

ECHR은

법원은 러시아가 2012년 3명의 밴드 멤버를 체포하고 선고하는 동안 유럽 협약을 “다중 위반”했다고 판결했다.

ECHR은 밴드가 법원을 오갈 때의 “과밀한 조건”과 재판 중 유리 도크에 노출되는 “굴욕”을 협약 3조 위반으로 강조했습니다.

유럽인권재판소란?
재판 전 푸시 라이엇의 장기 구금과 변호사와의 접근 부족도 협약을 어겼다고 덧붙였다.

더욱이 유럽인권재판소는 러시아 법원이 재판 중에 이 단체의 동영상에 대한 온라인 접근을 금지하고 시위 노래의 내용을 검토하지 않고 단체의 행위와 의복을 규탄함으로써 표현의 자유 10조를 두 번 위반했다고 말했다. Maria Alyokhina, Nadezhda Tolokonnikova 및 Yekaterina Samutsevich는 2012년 2월 모스크바 구세주 그리스도 대성당에서 그들의 노래 펑크 기도 – 동정녀 마리아, 푸틴을 몰아내십시오.

경비원은 노래를 부르고 약 1분 만에 밴드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는 동안 판사는 세 사람이 “훌리건”을 저질렀고 정통 신자에 대한 “완전한 존경심이 결여된”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3명 모두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Alyokhina와 Ms Tolokonnikova는 16개월을 복역했으며, Samutsevich는 석방되어 7개월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들이 석방된 후 푸시 라이엇은 알리요키나와 톨로콘니코바가 “우리 그룹의 열망과 이상”을 잊었다고 공개적으로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