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F는 에너지 부족을 처리하기

EDF는 에너지

EDF는 에너지 부족을 처리하기 위해 Hinkley Point B의 수명 연장을 배제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에너지 대기업 EDF는 정부가 사용을 연장할 수 있다고 제안한 후 Hinkley Point B 원자력 발전소의 폐쇄를 연기하는 것을 배제했습니다.
크리스 필프 문화부 장관은 월요일 서머셋 시설의 수명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발언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유럽 전역의 발전소에 가스 공급을 방해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나왔다.
그러나 EDF는 이전에 “확인”한 대로 Hinkley B의 연료 보급이 8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천연가스 공급의 약 1/3을 노르웨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EU로 가는 파이프라인을 차단하면 노르웨이가 공급의

일부를 영국에서 다른 곳으로 돌려 부족을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전에 계획했던 것보다 더 오랫동안 가동을 유지하기 위해 발전소를 태웠습니다.

BBC는 또한 월요일 에너지 회사인 Centrica가 겨울을 앞두고 매장량을 늘리기 위해 요크셔주

러프에 대규모 가스 저장 시설을 재개하는 것에 대해 장관들과 논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Times Radio와의 인터뷰에서 Philp씨는 Kwasi Kwarteng 비즈니스 비서가 197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Hinkley Point B의 수명 연장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DF는 에너지

그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나오는 가스 공급이 명백한 이유로 매우 심각하게 중단되고

물론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가스를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합리적인 예방 조치”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가 본 EDF 직원에게 보낸 메모에는 운영 확장이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지만 이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이제 다 떨어졌다”고 나와 있습니다.More News

‘가장 생산적인 사이트’
회사 대변인은 “2020년 11월에 확인된 바와 같이 Hinkley Point B 원자력 발전소는 2022년 8월 1일까지 발전을 중단하고 연료 보급 단계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은 건설될 때 예상했던 것보다 15년 이상 더 긴 46년 이상 동안 탄소 제로 전기를 안정적으로 생산했으며 영국이 가진 가장 생산적인 원자력 발전소로서 발전 단계를 완료할 것입니다.”

Hinkley Point B의 해체에는 3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대변인은 “영국 원자력 발전소의 운영 날짜 연장은 안전 고려 사항을 기반으로 하는 발전소 운영자인 EDF와 규제 기관인 ONR(Office for Nuclear Regulation)의 문제입니다.

“정부는 이 과정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이런 종류의 요청을 한 적도 없습니다.”
ONR 대변인은 모든 원자력 발전소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발전소가 장기간 운영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운영자가 생성한 강력한 안전 케이스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발표된 정부의 에너지 전략에는 2030년까지 서퍽의 Sizewell에 2기를 포함하여 최대 8기의 신규 원자로를 인도하겠다는 야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