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porizhzhia 원자력 노동자: 우리는

Zaporizhzhia 러시아인에 의해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Zaporizhzhia

파워볼 추천

점령된 Zaporizzhia 원자력 발전소의 직원은 BBC에 러시아군이 이를 군사 기지로 사용하는 동안 총을 겨누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침략군은 3월 초부터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인 부지를 점거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우크라이나 기술자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최근 군대가 인근 지역을 향해 로켓을 발사하는 동안 이 공장을 “방패”로 사용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그리고 목요일에 더 많은 포격이 보고되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은 “재앙으로 이어지는” 핵 시설 근처에서의 전투에 대해 새로운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이제 두 명의 직원이 BBC에 일상적인 납치 위협과 “더 넓은 지역의 방사능 오염” 또는 핵 재앙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말했습니다.

Zaporizhzhia

파워볼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가 다시 피격됨에 따라 유엔 경보

남쪽 도시인 니코폴(Nikopol)은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위험한 곳 중 하나입니다.

Dnipro 강 유역에서 물 건너 10마일 떨어진 Zaporizzhia 원자력 발전소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난 몇 주 동안 심한 포격을 목격한 곳으로, 하룻밤 사이에 최대 120개의 로켓이
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은 식물이 위치한 도시인 Enerhodar 방향에서 왔습니다.

차례로 Enerhodar와 발전소도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유엔의 핵 감시 단체는 전투가 중단되고 사찰관의 접근이 허용되지 않는 한 “핵 재앙의 실제
위험”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서로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림은 흐릿하지만 위험은 매우 분명합니다.

문자로 우리에게 연락하는 Svitlana는 “내 근무일은 끊임없는 스트레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와 동료 직원 Mykola는 이제 러시아 Sim 카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신호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안전을 위해 그들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예전처럼 일할 수 없습니다.”라고 Svitlana는 말합니다. “지난 주에는 직장에도 오지 못했습니다. 위험합니다.

“토요일에 질소 산소 스테이션에 포격이 있었고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어떤 기적에 의해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살아났습니다.”

또 다른 Enerhodar 거주자는 상점과 약국 가격이 현재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통제하고
있는 지역보다 4배 비싸고 의사도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ATM도 닫혀 있습니다.

Svitlana는 수년 동안 공장에서 일해 왔으며 조개껍데기가 매일 공장 근처에 착륙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심리적인 상황이 어렵다”고 덧붙였다. “군인들은 무기를 들고 사방을 걷고 있으며 모두가 실제로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약 500명의 군인을 그곳에 주둔시킨 혐의를 받고 있다. 최근 영상에 따르면 군용
차량이 내부에서 운행되고 있으며 Svitlana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기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매일 그들은 군용 차량을 타고 앞뒤로 운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공격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역 건물에 군사 장비를 배치했습니다.”

Mykola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직원은 이제 러시아인의 인질입니다.”라고 읽습니다.

경제 정보 보기